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소비자정보 스마트폰 이용자 안전수칙

금융소비자정보

금융소비자정보

전자금융거래 시 알아두셔야 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이용자 안전수칙
  • 1. 의심스러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하지 않기
  • 2.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방문하지 않기
  • 3. 발신인이 불명확하거나 의심스러운 메시지 및 메일 삭제하기
  • 4. 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이용하고 정기적으로 비밀번호 변경하기
  • 5. 블루투스 등 무선인터페이스는 사용 시에만 켜놓기
  • 6. 이상증상이 지속될 경우 악성코드 감염여부 확인하기
  • 7. 다운로드한 파일은 바이러스 유무를 검사한 후 사용하기
  • 8. PC에도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정기적으로 바이러스 검사하기
  • 9. 스마트폰 플랫폼의 구조를 임의로 변경하지 않기
  • 10. 운영체제 및 백신 프로그램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 스마트폰 보안 관련 궁금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118)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이용 중인 통신사나 제조업체, 백신업체에 문의해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