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소비자정보 스마트폰 이용자 안전수칙

금융소비자정보

금융소비자정보

전자금융거래 시 알아두셔야 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전자금융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이용자 안전수칙
  • 1. 의심스러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하지 않기
  • 2. 신뢰할 수 없는 사이트 방문하지 않기
  • 3. 발신인이 불명확하거나 의심스러운 메시지 및 메일 삭제하기
  • 4. 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이용하고 정기적으로 비밀번호 변경하기
  • 5. 블루투스 등 무선인터페이스는 사용 시에만 켜놓기
  • 6. 이상증상이 지속될 경우 악성코드 감염여부 확인하기
  • 7. 다운로드한 파일은 바이러스 유무를 검사한 후 사용하기
  • 8. PC에도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정기적으로 바이러스 검사하기
  • 9. 스마트폰 플랫폼의 구조를 임의로 변경하지 않기
  • 10. 운영체제 및 백신 프로그램을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 스마트폰 보안 관련 궁금한 사항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118)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 이용 중인 통신사나 제조업체, 백신업체에 문의해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