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2013년도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결과 NH농협생명 등급 1등급(우수)
금융감독원이 매년 금융회사별 민원건수, 해결 노력 및 회사규모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1등급(우수), 2등급(양호), 3등급(보통), 4등급(미흡), 5등급(불량)으로 평가

닫기

NH농협생명 사이버창구

보다 편리해진 사이버창구!

보험금 신청 및 조회

NH농협생명 콜센터

1544-4000
해외 82-2-6948-5400
임직원 1588-0099
ARS서비스 : 365일 24시간
(상담시간 : 평일 08:30~19:00)

좌측배너모음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NH농협생명 고객콜센터
1544-4000
고객센터/영업점 영업시간: 08:30 ~ 19:00
  • 1. 보험계약대출, 신용, 부동산대출 문의
  • 2. 보험료납입 자동이체 등 계약관련 문의
  • 3. 사고, 수술,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4. 당사 및 제휴사 임직원
  • 0. ARS 서비스
    • 1. 보험계약대출 신청, 상환, 조회서비스
      • 1-① 대출가능금액조회/신청
      • 1-② 원리금조회 및 상환
      • 1-③ 대출원리금상환예상조회
      • 1-④ 신용대출가능금액조회
    • 2. 보험료납입, 계약사항 조회서비스
      • 2-① 보험료 실시간 납입
      • 2-② 보험료 납입내역 조회
    • 3. 보험금 신청서비스
      • 3-① 해지환급금 조회
      • 3-② 만기보험금 신청
      • 3-③ 중도급부금 신청
      • 3-④ 배당금 신청
      • 3-⑤ 중도인출 신청
      • 3-⑥ 휴면보험금 신청
    • 4. 소득공제 납입증명서 신청

닫기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