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

대출상품안내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내맘같은 고객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대출상품 일반신용대출

일반신용대출

일반신용대출

추천상품
당사 보험고객 및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신용도에 따라 대출받는 상품
  • 대출대상 : 정상 보험고객 또는 직장인 일반고객으로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개인
  • 대출기간 : 일시상환 1년, 원(리)금균등할부상환 5년 이내
  • 대출문의 : ☎1644-2244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상품특징
  • 대면대출 (NH농협생명 본사 고객센터(1층) 및 지역총국 내방)
  •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대출금리
  • 연 4.65% 부터(2024.07.01 기준, 6개월변동, 만기1년 조건시)
  • 채무자의 신용도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거래실적에 따라 금리 우대
  • 금리산출은 국고채 금리(3개월, 6개월, 1년, 2년) + 가산금리
대출대상
  • 당사 보험 고객 또는 직장인 일반고객으로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개인
대출기간
  • 일시상환: 1년 이내, 원(리)금균등할부상환: 5년 이내
대출한도
  • 100만원~1억원
원금 또는 이자상환안내
  • 만기 일시 상환: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매월 납부하고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
  • 원금균등할부상환: 대출원금을 대출 개월수만큼 균등하게 분할하고 이자를 더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대출 원금과 이자의 합계금액을 대출기간 동안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연체이자(지연배상금) 안내
  • 이자, 분할상환금,분할상환원리금을 기일 내 상환하지 않은 경우 상환하여야 할 금액에 대하여 그 다음날부터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 대출기간 만료일에 채무를 이행하지 않거나, 여신거래기본약관에 의하여 기한이익을 상실한 때에는 그 다음날부터 대출잔액에 대하여 지연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연체이자율은 대출이자율 + 연체가산이자율로 적용되며,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이고 연체이자율은 최고 연 15%로 합니다.
구비서류
  •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재직확인서류(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2개년 소득확인서류(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고객부담비용(인지세)
  • 인지세: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각 50%씩 고객님과 NH농협생명이 부담합니다.
  • 대출금액 5천만원 이하: 비과세
  • 대출금액 5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 7만원
유의사항
  • 대출가능금액은 타금융기관의 대출 규모와 고객님의 소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및 NH농협생명 대출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개인 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납부해야할 원리금이 연체될 경우 대출 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을 가입하시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계약철회 안내

기타사항
  • 대출전용 콜센터(1644-2244) 문의 후 안내 받은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NH농협생명 본사 고객센터(1층) 또는 지역총국으로 내방하시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당사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기대출 상환, 기한연기 등 관련 문의: 계좌관리점 또는 콜센터 문의
대출서식자료
대출서식자료
기본약관 여신거래기본약관
약정서 대출약정서가계용
상품설명서 가계대출상품설명서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