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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e든든케어서비스

맘e든든케어서비스

맘e든든케어서비스의 세부목록(메뉴)

서비스 소개

맘e든든케어서비스란?

자녀의 건강, 학습, 심리 등 양육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상담하고 코칭해 드리는 어린이건강관리 부가서비스 입니다. 건강관련 상담 + 자녀 양육관련 상담

가입 시 알아두실 사항
  • 본 서비스는 서비스신청서(정보제공활용동의서)를 제출한 계약자 및 피보험자에게 계약 유지건에 한해 보험 가입 익월 10일부터 5년간 제공되며, NH농협생명 또는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중단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맘e든든케어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은 제휴사인 ㈜녹십자헬스케어에 있습니다.
  • 상품가입 후 5년이 경과하여 헬스케어 서비스가 만료된 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주)녹십자헬스케어(02-2040-9100)에 연락하여 업체와 서비스 가입여부 및 가입금액을 직접 협의하셔야 합니다.
판매중지 상품 중 서비스 부가상품 안내
대상 상품 상세내역
상품명 비고
  • 우리아이지킴이NH통합어린이보험(무배당)(~2101)
  • 아이행복NH어린이보험(무배당)
대상상품 가입고객 중 서비스 신청고객
  • 아이행복NH어린이저축보험(무배당)(~1804)

계약 유지건에 한해 보험가입 익월 10일부터 5년간 제공


 

NH농협생명

일반상담 :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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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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