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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의 세부목록(메뉴)

서비스 소개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란?

고객님의 보험거래실적을 종합하여
NH하나로가족고객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고객 제도 입니다.

등급 안내
  • 납입보험료, 거래기간, 유지계약건수, 대출실적, 신계약실적 등의 거래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 등급으로 구분합니다.
  • 선정주기
    매년 1월
    (전년 12월 기준으로 직전 2년간의 거래실적으로 선정)
  • 우대기간
    1월 ~ 당해년도 12월 말
등급별 서비스 안내
탑클래스
    • 업무처리우대
    • 초청행사
  • 건강비서서비스
  • 감사선물제공
    경조사지원서비스
  • 농협금융
    통합우대서비스
골드
    • 업무처리우대
    • 초청행사
  • 건강비서서비스
  • 감사선물제공
    경조사지원서비스
  • 농협금융
    통합우대서비스
로얄
    • 업무처리우대
    • 초청행사
  • 건강비서서비스
  • 농협금융
    통합우대서비스
그린
    • 업무처리우대
    • 초청행사
  • 농협금융
    통합우대서비스

등급관련문의: 내맘같은 고객센터 1544-4000

우수고객 서비스는 당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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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