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
서비스 소개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란?
고객님의 보험거래실적을 종합하여
NH하나로가족고객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우수고객 제도 입니다.
등급 안내
- 납입보험료, 거래기간, 유지계약건수, 대출실적, 신계약실적 등의 거래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 등급으로 구분합니다.
-
- 선정주기
-
매년 1월
(전년 12월 기준으로 직전 2년간의 거래실적으로 선정)
-
- 우대기간
-
1월 ~ 당해년도 12월 말
등급별 서비스 안내
- 탑클래스
-
-
- 건강비서서비스
- 감사선물제공
경조사지원서비스
- 농협금융
통합우대서비스
- 골드
-
-
- 건강비서서비스
- 감사선물제공
경조사지원서비스
- 농협금융
통합우대서비스
- 로얄
-
- 그린
-
등급관련문의: 내맘같은 고객센터 1544-4000
우수고객 서비스는 당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