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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맘같은 고객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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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의 세부목록(메뉴)

건강비서서비스

건강한 삶을 지원해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탑클래스, 골드, 로얄 고객 한)

병원에 가야 하는데 어느 병원, 무슨 과로 가야 하는지…
만성 질환 판정을 받았는데 앞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의사 선생님이 질병에 대해 말씀을 하시는데 도대체 무슨 말인지…

건강할 때 미리미리
건강 정보 제공
  • 가입 시 서비스 안내 및 건강문진을 위한 해피콜 진행
  • 건강 정보 제공: 이메일 월 2회, LMS 월 1회
  • 전문적인 문진을 통해 건강상태를 정확히 파악 후 맞춤 건강 정보제공을 받기 원하시는 경우 건강비서 콜센터를 통해 요청 필요
건강 상담 서비스
  • 주요 과목의 전문 의료진이 1:1 건강상담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3:00)
  • ☎ 전용 콜센터: 02-3490-0529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 전국 90여개 종합병원, 전문검진센터 네트워크로 건강검진
    예약 대행 및 추대혜택 제공
  • 건강 상태에 맞는 검진 항목 안내 및 건강검진 설계
  • 대상: 우수고객 본인, 배우자 및 직계 가족
명의 안내 및 대형병원 진료 예약
  • 대형 병원과의 협력으로 신속하게 진료예약 대행
  • 질환에 따른 진료과 안내 및 명의 안내
피부미용·노화방지·일상질환 케어서비스
  • 치과, 안과, 피부과, 성형외과, 산부인과·비뇨기과, 한방과 관련 질환 치료를 위해 병원 연계 및 제휴병원 할인 혜택 부여
    (서울, 경기, 부산지역 약 70여개 병원)
질병 발생 시 똑똑하게
간호사 병원동행 및 교육 서비스
  • 질병으로 병원 방문 시 전문간호사가 동행 하여 치료과정 안내 및 상세 설명
  • 질병 관련 교육과 상담 제공

각종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전암제외)/ 급성심근경색/뇌출혈로 인한 진료 및 치료를 위해 3차 의료기관 내원 시

암환자 전담 간호 서비스
  • 암 진단시 전문간호사에 의한 1:1 집중관리 및 24시간 상시
    상담 가능한 Hot-line 운영(계약 일 이후 진단 받은 고객 한)
만성질환자 관리 서비스
  • O/B콜을 통해 만성질환(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건강상태 체크 및 상담(월1회): 고객이 전용 콜센터를 통해 요청
  • 맞춤건강정보 제공(월2회)
해외 의료지원
  • 해외에서 상해나 질병 발생 시 신속하게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지원: 현지 병원 예약 및 통역
  • 여행지별 접종 및 주의사항 안내
추가로 든든하게
제대혈 보관 할인
  • 녹십자 라이프라인 제대혈 보관 시 우대 혜택 제공
녹십자 임직원몰
  • 녹십자 임직원몰 이용 시 최대 60% 이상 우대혜택
    : 분유, 어린이 홍삼, 아토피제품, 오메가3, 비타민, 유산균 등 건강기능 식품

www.gcfamily.kr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우수고객 대상 건강비서 서비스는 서비스 신청을 위한 정보제공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건강비서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우선 당사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를 통해 정보제공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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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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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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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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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