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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
건강비서서비스
건강한 삶을 지원해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탑클래스, 골드, 로얄 고객 한)
병원에 가야 하는데 어느 병원, 무슨 과로 가야 하는지…
만성 질환 판정을 받았는데 앞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의사 선생님이 질병에 대해 말씀을 하시는데 도대체 무슨 말인지…
건강할 때 미리미리
- 건강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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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 시 서비스 안내 및 건강문진을 위한 해피콜 진행
- 건강 정보 제공: 이메일 월 2회, LMS 월 1회
- 전문적인 문진을 통해 건강상태를 정확히 파악 후 맞춤 건강 정보제공을 받기 원하시는 경우 건강비서 콜센터를 통해 요청 필요
- 건강 상담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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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과목의 전문 의료진이 1:1 건강상담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3:00)
- ☎ 전용 콜센터: 02-3490-0529
-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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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 90여개 종합병원, 전문검진센터 네트워크로 건강검진
예약 대행 및 추대혜택 제공
- 건강 상태에 맞는 검진 항목 안내 및 건강검진 설계
- 대상: 우수고객 본인, 배우자 및 직계 가족
- 명의 안내 및 대형병원 진료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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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 병원과의 협력으로 신속하게 진료예약 대행
- 질환에 따른 진료과 안내 및 명의 안내
- 피부미용·노화방지·일상질환 케어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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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과, 안과, 피부과, 성형외과, 산부인과·비뇨기과, 한방과 관련 질환 치료를 위해 병원 연계 및 제휴병원 할인 혜택 부여
(서울, 경기, 부산지역 약 70여개 병원)
질병 발생 시 똑똑하게
- 간호사 병원동행 및 교육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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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병으로 병원 방문 시 전문간호사가 동행 하여 치료과정 안내 및 상세 설명
- 질병 관련 교육과 상담 제공
각종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전암제외)/ 급성심근경색/뇌출혈로 인한 진료 및 치료를 위해 3차 의료기관 내원 시
- 암환자 전담 간호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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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 진단시 전문간호사에 의한 1:1 집중관리 및 24시간 상시
상담 가능한 Hot-line 운영(계약 일 이후 진단 받은 고객 한)
- 만성질환자 관리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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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B콜을 통해 만성질환(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건강상태 체크 및 상담(월1회): 고객이 전용 콜센터를 통해 요청
- 맞춤건강정보 제공(월2회)
- 해외 의료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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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에서 상해나 질병 발생 시 신속하게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지원: 현지 병원 예약 및 통역
- 여행지별 접종 및 주의사항 안내
추가로 든든하게
- 제대혈 보관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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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십자 라이프라인 제대혈 보관 시 우대 혜택 제공
- 녹십자 임직원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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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녹십자 임직원몰 이용 시 최대 60% 이상 우대혜택
: 분유, 어린이 홍삼, 아토피제품, 오메가3, 비타민, 유산균 등 건강기능 식품
www.gcfamily.kr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우수고객 대상 건강비서 서비스는 서비스 신청을 위한 정보제공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건강비서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우선 당사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를 통해 정보제공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