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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상품 가입

가입 시 알아두실 내용

청약서 작성시 반드시 자필(음성녹음)로 서명하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 및 보험대상자(피보험자)는 청약서상의 자필서명란에 반드시 본인 자필서명을 하셔야만 보험금 지급이 보장됩니다 (전화로 가입하신 경우, 음성녹음은 자필서명과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피보험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가족을 포함하여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을 피보험자로 하여 보험계약을 청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청약 시 반드시 그 보험자의 서면에 의한 동의(청약서상에 자필서명)를 받으셔야만 보험계약의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자의 계약 전 알릴 의무
  • 계약자 본인 및 피보험자는 보험계약청약 시 현재 및 과거병력, 신체장애 여부, 직업 및 운전여부, 위험한 취미 등 청약서에서 질문한 사항에 대해서는 알고 있는 사실을 반드시 사실대로 알려야 하며(청약서에 기재), 그렇지 않은 경우 보험금의 지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계약의 무효
  • 다음의 한 가지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계약을 무효로 할 수 있으며,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립니다.
    • 타인의 사망을 보험금 지급사유로 하는 계약에서 계약 체결 시까지 피보험자의 서면에 의한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단, 단체가 규약에 따라 구성원의 전부 또는 일부를 피보험자로 하는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이를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 만15세 미만인 자, 심신상실자 또는 심신박약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사망을 보험금 지급사유로 한 계약의 경우
해지환급금은 납입보험료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 보험은 은행의 저축과는 달리 위험보장과 저축을 겸하는 제도로써, 계약자가 납입한 보험료 중 일부는 불의의 사고를 당한 다른 가입자에게 보험금으로 지급되며, 또 다른 일부는 보험회사 운영에 필요한 경비로 사용되므로 중도 해약 시 지급되는 해지환급금은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거나 없을 수도 있습니다.
품질보증제도
  • 계약체결 시 자필서명, 청약서 부본 및 약관(상품요약서)전달, 약관의 중요내용 설명을 이행 하지 아니한 계약에 대해서는 계약자가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경우, 회사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지급합니다.
예금자보호법에 의한 지급 보장
  • 보험회사의 경영이 악화된 경우 보험업법의 계약이전제도에 의해 다른 보험회사로 계약을 이전하는 보호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만약 파산 등으로 보험계약상의 이행 할 수 없는 경우에 예금자보호법에 의해 지급이 보장되며,현행 예금자보호법상 생명보험계약은 보험계약체결 시기에 관계없이 파산금융 기관당 1인당 기준으로 해약환급금(또는 사고보험금이나 만기보험금)에 기타지급금을 합쳐서 5,000만원을 한도로 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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