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보험상품 가입

보험료 자동납부

보험료 자동이체란?
  • 계약자가 신청한 은행예금계좌에서 보험료를 출금하여 자동으로 납입하는 제도입니다.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방법
1. 내맘같은 고객센터 접수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방법중 내맘같은 고객센터 접수 할 경우
구분 방법
계약자와 예금주가 동일할 경우 유선신청(본인확인 절차 진행 후 가능)
계약자와 예금주가 상이할 경우
(배우자, 직계 가족 및 형제, 자매의 통장 가능)
예금주 유선 신청(예금주 및 계약자 본인확인절차 진행 후 가능)
2. 홈페이지 My농협생명 이용
  • My농협생명>보험료납입>보험료자동이체 메뉴에서 보험료 납입계좌의 신청/변경/해지가 가능합니다.
    • 자동이체 신청/변경의 경우
      • ①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려는 계약을 선택합니다.
      • ②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③ 자동이체계좌를 선택합니다.
      • ④ 농협의 경우, 자동이체일을 입력합니다. (타 은행은 5일/10일/15일/20일/25일/말일 중 선택합니다.)
      • ⑤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변경 완료]
    • 자동이체 해지의 경우
      • ① 자동이체를 해지하시려는 계약을 선택합니다.
      • ⑥ 자동이체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지 완료]
3. 영업점 방문(NH농협생명, 농·축협, 농협은행)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방법중 가까운 고객센터 및 NH농협은행 영업점 방문
구분 필요서류
계약자와 예금주가 동일할 경우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통장
계약자와 자동이체 예금주가 상이할 경우(배우자, 직계 가족 및 형제, 자매의 통장 가능) 예금주/계약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 계약자 미내방 시 유선 동의 가능
자동이체 영수증 수령
  • 매월 통장에 표기된 내용으로 영수증을 대신하며, 통장에 표기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농협은행계좌: NH농협생명 + 납입회차
    • 타은행계좌: NH농협생명 + 납입회차
자동이체 일자에 통장에 잔고가 없을 때
  • 농협자동이체: 매일 재청구(보험료가 연체될 경우에는 2개월 분을 함께 인출)
    단, 20일 이상 연속하여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정상출금 되지 않은 경우 5일 단위로 재청구
  • CMS(타은행)자동이체: 5일단위로 재청구
  • 1. 보험료와 약관대출이자는 동일계좌가 아니더라도 각각 신청가능 합니다.
  • 2. 자동이체 출금일 이외의 날짜에 보험료 납입을 원하시는 경우 통장에 잔고 확인 후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로 전화 주시면 실시간으로 보험료를 출금해 드립니다.
    • 대상은행: 농협, 국민, 경남, 기업, 대구, 신한, 씨티, 우리, KEB하나, 부산, 광주, SC, 새마을금고, 우체국, 제주, 수협, 신협,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 운영시간: 09:00~18:00
  • 3.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

일반상담 :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