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안내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 이용시 알아두셔야 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
1. ‘윈도우10’ 사용 고객의 원활한 금융거래를 위한 설정방법 안내
  • ‘윈도우10’에 기본적으로 탑재되는 웹 브라우저는 2종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와 ‘IE11(Internet Explorer 11)’입니다.
  • ‘윈도우10’의 초기 기본 웹 브라우저는 ‘엣지’로 설정되어 있으나, ‘IE11’도 함께 탑재되어 있으므로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사이버 창구 이용 등 기존의 호환성 유지가 중요한 사용자는 ‘IE11’을 기본 웹 브라우저로 설정해 사용하면 됩니다.
‘윈도우10’에서 ‘IE11’로 기본 웹 브라우저 설정하는 방법
  • 기본 브라우저 설정하기

    ① 좌측 하단 시작메뉴 아이콘 바로 옆의 웹 및 Windows 검색(단축키: 윈도우키 + S)에서 ‘설정’ 입력 → ② ‘설정’ 클릭 → ③ ‘시스템’ 클릭 → ④ ‘기본 앱’ 클릭 → ⑤ 웹 브라우저 항목에 나와있는 ‘현재 웹 브라우저’ 클릭 → ⑥‘Internet Explore’ 선택

  • 제어판에서 설정하기

    ①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 후 ‘제어판’ 선택 → ② 컴퓨터 설정 변경에서 ‘프로그램’ 클릭 → ③ ‘기본 프로그램 설정’ 클릭 → ④ ‘Internet Explorer‘ 클릭 → ⑤ ‘이 프로그램을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 클릭 → ⑥ 확인 버튼 클릭

  • 초기화면에서 설정하기

    운영체제 설치 완료 후 나오는 초기 화면의 ‘새 윈도우에 대한 새 앱’에서 ‘내 기본 앱 직접 선택’ 클릭하고, ‘Microsoft Edge’ 항목 체크 해제

2.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인터넷 창을 열어 상단 메뉴에서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nhlife.co.kr 을 추가해 주세요.
새 창을 열어 NH농협생명 홈페이지에 다시 접속합니다. 만약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보안고객센터(070-4659-3607)로 문의 바랍니다.
단축번호 ☎ 070-4659-3607
  • 인터넷 창을 열어 메뉴 중 도구-호완성 보기 설정을 클릭하세요.
  • 이 웹 사이트 추가(D):에 nhlife.co.kr을 입력 후 추가 버튼 을 클릭해 주세요.
  •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W):에 nhlife.co.kr 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새창을 열어 다시 NH농협생명 사이트(www.nhlife.co.kr)에 접속 후 이용하세요.
3. 홈페이지 로그인 시 공동인증서 에러가 뜹니다. 왜 그런가요?
인터넷 창 메뉴에서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nhlife.co.kr 을 추가해 주세요.
새 창을 열어 NH농협생명 홈페이지에 다시 접속합니다. 만약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보안고객센터(070-4659-3607)로 문의 바랍니다.
단축번호 ☎ 070-4659-3607 (상단 1번 답변을 참조해 주세요)
4. 스마트폰으로 계약사항을 조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스마트폰에서 NH농협생명 앱을 다운받으신 후 모바일 공동인증서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 하단 풋터에 "모바일 공동인증서" 혹은 고객센터 왼쪽 메뉴 "모바일 공동인증서" 배너를 클릭 하시면
안드로이드/iPhone 별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싱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