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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 이용시 알아두셔야 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
주민번호를 모두 입력했는데 '실명번호를 입력하세요' 메세지가 뜹니다. 왜 그런가요?

공동인증서를 등록하거나 계약조회를 위한 주민등록번호 입력 완료 후 '실명번호를 입력하세요' 라고 메세지가 뜰 경우

브라우저 캐시삭제

크롬 브라우저

  • ①우측 상단 옵션 버튼 선택 → '설정'메뉴 선택
  • ②'개인정보보안' 선택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선택
  • ③전체 기간 선택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선택

엣지 브라우저

  • ①우측 상단 옵션 버튼 선택 → '설정' 메뉴 선택
  • ②'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선택 →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선택
  • ③'모든시간' 선택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선택 → '지금 지우기' 버튼을 선택

IE 브라우저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기본 제공중인 익스플로러가 2022.06.15일 서비스가 종료되어 엣지 브라우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 ①우측 상단 옵션 버튼 선택 → '인터넷 옵션' 메뉴 선택
  • ②'일반탭' 선택 → '검색기록 삭제' 선택 →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웹 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선택 후 삭제버튼 선택
'제출한 인증서는 본인의 인증서가 아닙니다.' 메세지가 뜹니다. 왜 그런가요?

신규등록, 공동인증서 재발급 등으로 본인의 공동인증서 등록 시 '제출한 인증서는 본인의 인증서가 아닙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올 경우

공동인증서 재발급 후 등록 해주세요.
  • 홈페이지에 공동인증서 등록 시 인증서의 신원정보값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제출한 인증서는 본인의 인증서가 아닙니다.', '주민등록불일치'등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공동인증서를 재발급 후 다시 시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금융기관에서 정상적으로 사용중이나 NH농협생명에서만 오류가 날 경우
  • 공동인증서의 신원정보값은 암호화되어 있으며, 이를 이용하려면 신원정보 검증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예외적인 사유로 인해 가끔 신원정보값을 가지고 오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공동인증서를 재발급 후 이용하셔야 합니다.
    (금융기관마다 공동인증서 검증 방법이 조금씩 달라서 타 금융기관에서 사용중인 인증서를 NH농협생명에서는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를 다시 발급받는 과정이 번거로우시다면 간편비밀번호를 이용하시거나 모바일앱을 이용하시면 공동인증서 이외 다른 인증수단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비밀번호를 등록했는데 다시 등록하라고 합니다.
간편비밀번호는 PC, 브라우저마다 각각 다르게 등록됩니다.
  • 고객님께서 설정하신 간편비밀번호는 NH농협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했던 PC의 브라우저에 저장되며 해당 브라우저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만약 다른 PC나 브라우저를 통해 NH농협생명 홈페이지에 접속하고자 하신다면 간편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이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지키기 위함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PC의 캐시삭제시 간편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 캐시 삭제를 하면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가 모두 지워져 간편비밀번호를 다시 등록하셔야 합니다.
간편비밀번호는 일정기간이 지나면 재등록하셔야 합니다.(등록 후 3년, 마지막 사용 후 3개월)
  • 간편비밀번호(PIN) 등록 후 3년이 지났거나, 마지막 사용 후 3개월이 지난 경우 재등록이 필요합니다.
‘윈도우10’ 사용 고객의 원활한 금융거래를 위한 설정방법 안내
  • ‘윈도우10’에 기본적으로 탑재되는 웹 브라우저는 2종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와 ‘IE11(Internet Explorer 11)’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기본 제공중인 익스플로러가 2022.06.15일 서비스가 종료되어 엣지 브라우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익스플로러 접속 시 엣지 브라우저로 자동전환)
‘윈도우10’에서 ‘IE11’로 기본 웹 브라우저 설정하는 방법(윈도우 업데이트 시 엣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 기본 브라우저 설정하기

    ① 좌측 하단 시작메뉴 아이콘 바로 옆의 웹 및 Windows 검색(단축키: 윈도우키 + S)에서 ‘설정’ 입력 → ② ‘설정’ 클릭 → ③ ‘시스템’ 클릭 → ④ ‘기본 앱’ 클릭 → ⑤ 웹 브라우저 항목에 나와있는 ‘현재 웹 브라우저’ 클릭 → ⑥‘Internet Explore’ 선택

  • 제어판에서 설정하기

    ①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 후 ‘제어판’ 선택 → ② 컴퓨터 설정 변경에서 ‘프로그램’ 클릭 → ③ ‘기본 프로그램 설정’ 클릭 → ④ ‘Internet Explorer‘ 클릭 → ⑤ ‘이 프로그램을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 클릭 → ⑥ 확인 버튼 클릭

  • 초기화면에서 설정하기

    운영체제 설치 완료 후 나오는 초기 화면의 ‘새 윈도우에 대한 새 앱’에서 ‘내 기본 앱 직접 선택’ 클릭하고, ‘Microsoft Edge’ 항목 체크 해제


 

NH농협생명

일반상담 :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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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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