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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인확인, 금융상품 가입정보 확인, 답변에 필요한 정보 확인, 고객의견, 콜센터 직원의 고객 응대
      (보험가입상담의 경우 NH농협생명 콜센터 수탁업체 직원의 일반적인 보험상품 안내, 안내 후 보험가입을 희망할 경우 NH농협생명 관련 채널의 보험모집인에 정보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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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가입상담의 경우도 같음)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
    • NH농협생명이 수집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보전되고, 기간이 경과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파기됩니다.
      (보험가입상담의 경우 이용기간은 수집·이용동의일로부터 2개월, 보유기간은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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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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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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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544-4000 ARS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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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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