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약관 및 정책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홈페이지이용약관

홈페이지이용약관

제1조 (목적)
  • 이 약관은 농협생명보험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회사 인터넷 홈페이지(www.nhlife.co.k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와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또는 회원)간의 서비스 이용절차 및 회사와
    이용고객간의 서비스 이용절차,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 ① "홈페이지"란 회사가 인터넷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중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www.nhlife.co.kr' 을
    입력하였을 때 웹브라우저 화면에 표시되는 페이지를 말하며, 그에 부속된 웹페이지를 포함합니다.
  • ② "서비스"라 함은 제1항의 정의에 의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를 말합니다.
  • ③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그 개정이유 및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7일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제 1항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30일전에 공지합니다.
  • ④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회사 사정에 따라 제공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일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비회원에게는 서비스 중 일부만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가. 보험, 대출 등 회사가 취급하는 금융상품의 설명, 안내(e-mail 발송 등), 보험설계, 가입신청(상담신청)
    • 나. 전자금융거래서비스
      (회사와 보험계약, 대출 등의 거래가 있는 이용자를 위한 금융거래내역의 조회 및 입출금 서비스 등 인터넷창구의 운영)
    • 다.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 ② 제1항 제2호에 의한 전자금융거래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별도의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③ 회사는 언제든지 제1항에서 정한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정전, 화재,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제6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③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 중단으로 인하여 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6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가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수집시 원할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③ 이용자는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 열람 및 수정/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 ④ 기타 개인정보관련사항은 "홈페이지"에 별도로 게시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거합니다.
제8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9조 ("이용자"의 의무)
  •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①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②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 ③ 회사 및 관계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④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및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⑤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ㆍ화상ㆍ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⑦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동의없이 수집 또는 저장 공개하는 행위
제10조 (인터넷 사이트 간의 관계)
  • 홈페이지에 다른 인터넷 사이트가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다른 인터넷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① 홈페이지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③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④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분쟁 해결)
  •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② 회사와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쌍방간의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성실히 협의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준거법)
  •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②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민국법령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2년 3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8년 8월 29일부터 개정하여 시행합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