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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약관 및 정책 신용정보 활용체제 신용정보활용체제 v.3.4 (2024.01.01.)
[별지 제1호 서식] 개인정보 전송관리시스템 수신자 관리(신규·변경) 신청서 [별지 제2호 서식] 개인(신용)정보 ([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요구서 [별지 제3호 서식] 기술적·물리적·관리적 보안대책 마련 기준 (신용정보업 감독규정 제20조 관련) [별지 제4호 서식] 개인영상정보 관리대장 [별지 제5호 서식] 개인영상정보(□ 열람, □ 제공) 요청서 [별지 제6호 서식] 개인(신용)정보 ([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서 [별지 제7호 서식] 고객정보 파기 확인서 [별지 제8호 서식] 신용정보활용체제 [별지 제9호 서식] 개인정보처리방침 [별지 제10호 서식] 고객권리안내문
(별지8)
신용정보활용체제 시행일자: 2024년 1월 1일
1. 이용목적
2. 신용정보의 종류
1. 보험·대출거래 관련
2. 임직원
3. 설계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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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신용정보 보유기간
거래종료일은 당사와의 모든 거래관계(보험, 대출 등)에 대한 ①계약 만기, 해지, 취소, 철회일 또는 소멸일, ②보험금 청구권 소멸시효 완성일(상법 제662조), ③채권·채무 관계 소멸일 중 가장 나중에 도래한 사유를 기준으로 판단한 날을 뜻합니다.
2. 신용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따라 신용정보를 동의 받은 범위 이외의 목적으로 제공·이용한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즉시 중단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6조에 따라 당사가 종합신용정보집중기관,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는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중지하는 경우에는 그 거절·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주소·연락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당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 시 동의를 한 경우에도 본인의 개인(신용) 정보를 신용도 평가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상품을 소개하거나 구매를 권유할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지하도록 청구(Do-Not-Call) 할 수 있습니다. 금융권 연락중지청구시스템 홈페이지(www.donotcall.or.kr), 회사홈페이지(www.nhlife.co.kr), 농협생명 대표전화(1544-4000) 등을 통해 접수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8조, 제38조의3에 따라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정보에 대해 열람 청구가 가능하고, 본인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이의 정정 및 삭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금융위원회에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8조, 제39조에 따라 신용평가회사에 대하여 본인의 정보가 조회되는 사실을 통지하여 줄 것을 요청할 수 있고, 본인 정보를 신용조회 회사를 통하여 연간 일정 범위 내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신용조회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정보관리·보호인]
[신용정보 보호 담당부서]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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