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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맘같은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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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

NH하나로가족고객 제도의 세부목록(메뉴)

주요서비스

주요 서비스 내용
1.업무처리 우대
  • (신계약) 추가 신계약 가입 시 급부별 최고 가입 한도 부여(우수고객 본인 및 배우자, 자녀)
    • 대상: 탑클래스, 골드, 로얄 고객
  • (보험금지급) 사고보험금 지급 시 심사 우선 처리
  • (콜센터) 고객콜센터 상담전화 우선응대 실시
2.초청행사
  • 금융세미나,농촌체험활동 등

행사진행 시 별도 안내

3.감사선물 제공
  • 우대기간 중 감사 선물 제공

대상 및 일정 등 별도 안내

4.경조사지원 서비스 제공
  • 우대기간 중 장례지원 및 경사(결혼·출산) 축하 서비스 제공
  • 화환 장례용품, 꽃(과일)바구니 등 제공
  • 대상: 탑클래스 , 골드 등급 고객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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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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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