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구축 및 운영
소비자보호체계 구축 및 운영
금융소비자보호 법령 및 가이드라인에 의거 소비자보호체계 구축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 구현
-
- 소비자보호 제도적 지원
인프라
-
-
- 업무단계별 소비자보호
내부통제
-
- 상품기획/개발
- 판매절차
- 판매 후 관리
- 모니터링
(품질보증, 완전판매)
-
- 고객의 소리(VOC) 시스템
-
- 민원접수
- 처리 과정관리
- 민원피드백
- 결과 DB화
-
- 소비자보호
커뮤니케이션 체계
-
소비자 중심 기업문화 조성(경영방침, 고객헌장, 행동강령, 실천서약 등)
소비자보호 전담조직/ 적정인력 운영
금융소비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보험 NH농협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