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과 같은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겠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 강령
NH농협생명 금융소비자보호 강령
우리 NH농협생명 임직원은 고객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기여하는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의 구현을 위해 다음사항을 실천합니다.
- 1. 항상 금융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 2. 제반 법규를 준수하고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상품개발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 3. 금융소비자에 대한 불합리한 차별행위를 사전에 예방하고 피해구제에 최선을 다한다.
- 4. 금융소비자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건전한 금융거래 활성화에 힘쓴다.
NH농협생명 임직원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