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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VOC(Voice Of Customer)시스템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를 경청합니다.
  • 고객이 접수한 불만/문의/제안사항을 실시간 관리하는 소비자보호 시스템
(2014~2022)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
  • 소비자 중심적 비전과 핵심가치로 경영활동 우수성 인정
고객 편의를 증진하고 완전판매를 추진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해피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고, 전화로 듣는 것보다 이해가 쉬운 “모바일 해피콜”
  • 전화금융사기로 통화를 회피하는 고객, 해외출장 고객 등을 위해 바로 가능한 “즉시 해피콜”
미래의 금융 소비자인 어린이에게 금융교육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농촌 및 소외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두레 어린이 경제·금융교실” 운영
  • 재미있는 게임을 통하여 경제와 금융을 이해하도록 지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 느린말 서비스 제공, 자동응답시스템(IVR)을 통한 고객 맞춤형 상담 가능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객중심 경영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패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 고객패널을 통해 수집된 의견을 상품/서비스 개선 적극 활용
  • 고객 관점의 제도 적용으로 영업 현장 지원 강화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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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