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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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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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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접수
전자민원 접수
NH농협생명은 고객님의 불편사항에 대하여 신속한 사내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민원은 사내에 직접 접수하는 것이 가장 빠르게 처리됩니다.
- 민원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실 경우, 금융감독원 또는 한국소비자원에 분쟁조정을 신청하시거나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민원으로 처리할 수 없는 사항
- 금융감독원·한국소비자원 등 외부 민원처리기관에서 진행중인 사항
- 법원판결에 의하여 이미 확정된 사항, 재판에 계류 중인 사항 및 검찰·경찰 등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
- 민원신청인이 계약관계자(계약자 및 피보험자) 본인이 아닌 경우
- 고객 본인의 동의가 불분명한 상태에서 제3자가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민원신청인이 신상정보(성명, 연락처, 주소 등)을 밝히지 않아 구체적인 계약정보 등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 민원신청인이 동일한 내용의 민원을 정당한 사유없이 3회 이상 반복하여 제출한 경우에는 2회 이상 그 처리결과를 통지하고 향후 접수되는 민원에 대하여는 내부적으로 민원처리절차 없이 종결할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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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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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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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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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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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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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 통화요금안내
-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