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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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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보험금 지급

일반보험금 지급

일반보험금 지급의 세부목록(메뉴)

일반보험금 지급

총국 및 영업점을 방문하여 수령
총국 및 영업점을 방문하여 수령 방법
수익자 수령 시 보험증권, 주민등록증, 수익자 명의통장
대리인 수령 시 보험증권, 수익자본인발급인감증명서, 위임장(인감도장), 대리인 주민등록증, 관계확인서류, 수익자 명의 통장

대리인범위: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

전화(NH농협생명 콜센터, 1544-4000)
  • 처리과정 : 계약자가 콜센터로 신청하시면 아래조건이 충족하는 경우 자동이체 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 지급가능조건 :
    • 계약자와 지급사유별 수익자가 동일한 계약
    • 콜센터 지급가능 한도 : 2천만원 이하
    • 계약자의 통장에서 최근 1년이내 자동이체 2회 이상 출금 된 계좌로 송금
    • 일반지급 1천만원 초과인 경우 휴대폰 본인 인증 후 지급(본인명의 휴대폰만 가능)
홈페이지(사이버창구)
인터넷창구에서 수령 방법
처리과정 NH농협생명 홈페이지(www.nhlife.co.kr)로 접속하여 사이버창구 클릭 후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여 입출금서비스>만기보험금에서 신청(핸드폰인증, 공인인증서 서명)하시면 보험료 자동이체 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지급가능조건 홈페이지(사이버창구)에서는 최대 1천만원까지 지급이 가능합니다. 1천만원 이상의 금액은 총국 및 영업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보험금 지급계좌는 신규등록이 불가하며, 보험료 자동이체 계좌로만 지급됩니다.

공인인증서, 휴대폰인증 후 사용가능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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