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일반보험금 지급

일반보험금 신청의 세부목록(메뉴)

보험계약대출 신청

  • 계약자는 해지환급금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아래 5가지 방법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여신센터 및 지역총국 방문
농협생명 여신센터 및 지역총국 방문하셔서 수령하실 경우
구분 구비서류
계약자 신분증, 통장
대리인 대리인 신청불가
전화(NH농협생명 콜센터, 1544-4000)
  • 처리과정
    • 계약자 본인이 NH농협생명 콜센터(1544-4000)로 신청하면 계약자 명의의 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신분증 + 핸드폰 본인인증, 자동이체 2회이상 계좌)
홈페이지(My농협생명)
  • 처리과정
    • NH농협생명 홈페이지(www.nhlife.co.kr) My농협생명에서 신청
      (공동인증서 또는 간편비밀번호, 핸드폰 본인인증, 자동이체 2회 이상 계좌)
농협은행 CD/ATM기 이용
  • 처리과정
    • 농협(은행,농축협)지점 및 농협생명 지역총국 방문하여 농협카드 이용등록 후 전국 농협 CD/ATM에서 이용 (카드 비밀번호)
모바일
  • 처리과정
    • 스마트폰에 NH농협생명 모바일앱 설치 후 이용(로그인, 핸드폰 본인인증, 자동이체 2회이상 계좌)
    • 스마트 폰에서 NH농협생명 모바일웹 접속 후 이용(핸드폰/카카오페이 본인인증 후, 간편번호 등록, 자동이체 2회 이상 계좌 )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싱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