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대출상품안내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내맘같은 고객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일반신용대출

일반신용대출

추천상품
당사 보험고객 및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신용도에 따라 대출받는 상품
  • 대출대상 : 정상 보험고객 또는 직장인 일반고객으로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개인
  • 대출기간 : 일시상환 1년, 원(리)금균등할부상환 5년 이내
  • 대출문의 : ☎1644-2244 (상담시간: 평일 09:00~18:00)

상품특징
  • 대면대출 (NH농협생명 지역총국 및 내맘같은 고객센터 내방)
  •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대출금리
  • 연5.25% 부터(2022.11.01 기준, 6개월변동, 만기1년 조건시)
  • 채무자의 신용도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거래실적에 따라 금리 우대
  • 금리산출은 국고채 금리(3개월, 6개월, 1년, 2년) + 가산금리
대출대상
  • 당사 보험 고객 또는 직장인 일반고객으로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개인
대출기간
  • 일시상환: 1년 이내, 원(리)금균등할부상환: 5년 이내
대출한도
  • 100만원~1억원
원금 또는 이자상환안내
  • 만기 일시 상환: 대출기간 동안 이자만 매월 납부하고 만기에 대출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
  • 원금균등할부상환: 대출원금을 대출 개월수만큼 균등하게 분할하고 이자를 더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 원리금균등할부상환: 대출 원금과 이자의 합계금액을 대출기간 동안 균등하게 분할하여 매월 상환하는 방식
연체이자(지연배상금) 안내
  • 이자, 분할상환금,분할상환원리금을 기일 내 상환하지 않은 경우 상환하여야 할 금액에 대하여 그 다음날부터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 대출기간 만료일에 채무를 이행하지 않거나, 여신거래기본약관에 의하여 기한이익을 상실한 때에는 그 다음날부터 대출잔액에 대하여 지연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연체이자율은 대출이자율 + 연체가산이자율로 적용되며, 연체가산이자율은 연 3%이고 연체이자율은 최고 연 15%로 합니다.
구비서류
  •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재직확인서류(재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2개년 소득확인서류(원천징수영수증 또는 소득금액증명원)
고객부담비용(인지세)
  • 인지세: 인지세법에 의해 대출약정 체결 시 납부하는 세금으로 대출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각 50%씩 고객님과 NH농협생명이 부담합니다.
  • 대출금액 5천만원 이하: 비과세
  • 대출금액 5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 7만원
유의사항
  • 대출가능금액은 타금융기관의 대출 규모와 고객님의 소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신용관리대상정보 등록 및 NH농협생명 대출심사 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개인 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납부해야할 원리금이 연체될 경우 대출 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을 가입하시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계약철회 안내

기타사항
  • 신규대출 콜센터(1644-2244) 문의 후 안내 받은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NH농협생명 본사 고객센터(1층) 또는 지역총국으로 내방하시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본 상품은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당사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기대출 상환, 기한연기 등 관련 문의: 계좌관리점 또는 콜센터 문의
대출서식자료
대출서식자료
기본약관 여신거래기본약관
약정서 대출약정서가계용
상품설명서 가계대출상품설명서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