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라이프서비스

NH농협생명 콜센터

1544-4000
해외 82-2-6943-1601
ARS 이용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우수고객서비스

우수고객서비스

우수고객서비스의 세부목록(메뉴)

서비스 소개

우수고객 서비스란?

고객님의 보험거래실적을 종합하여 우수고객으로 선정되신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수고객 등급 안내
  • 우수고객은 납입보험료, 거래기간, 유지 계약건수 등의 거래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탑클래스, 로얄, 골드, 그린 등급으로 구분합니다.
  • 선정주기
    매년 6월
    (전년 12월 기준으로 직전 2년간의 거래실적으로 선정)
  • 우대기간
    6월 ~ 익년도 5월
등급별 서비스 안내
탑클래스
    • 업무처리 우대
    • 우수고객 초청행사
  • 감사선물제공
  • 건강비서
    (헬스케어)
  •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서비스
골드
    • 업무처리 우대
    • 농협생명 초청행사
  • 감사선물제공
  • 건강비서
    (헬스케어)
  •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서비스
로얄
    • 업무처리 우대
    • 우수고객 초청행사
  • 감사선물제공
  •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서비스
그린
    • 업무처리 우대
    • 우수고객 초청행사
  • 농협금융
    통합우수고객
    서비스

등급관련문의: 콜센터 1544-4000

우수고객 서비스는 당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 ~19:00
  • ARS 서비스
    • 0. 상담사 연결
    • 1. 보험계약대출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상담사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닫기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