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라이프서비스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우수고객서비스

우수고객서비스

우수고객서비스의 세부목록(메뉴)

통합우수고객

NH농협금융 통합우수서비스란?

NH농협금융의 계열사를 거래하시는 우수고객님께서 다른 계열사를 거래하실 때 우대서비스를 제공해드리는 제도입니다.

운영방식
  • 최고 등급 인정방식
  • 각 계열사별 선정기준에 따라 우수고객을 선정하고, 고객의 가장 높은 등급을 참여계열사가 인정하는 방식으로 고객님은 어느 계열사에서 거래를 하시든지 가장 높은 등급의 우대서비스를 제공받게 됩니다.
  • 고객등급: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 의 4등급 체계
NH농협은행 우대서비스 (NH농협생명 우수고객 중 은행 거래고객 대상 제공)
NH농협은행 우대서비스 상세내역
구분 우수고객 등급 비고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
예금관련수수료 보관어음 수탁 면제 면제 - - 1,000원/장
자기앞수표 자금화 면제 면제 50% 감면 - 1,000~5,000원/건
타행 정액자기앞 수표 지급 면제 면제 50% 감면 - 1,000원/장
자기앞수표 발행 면제 면제 면제 면제 -
제증명서 발급 면제 면제 면제 월 10회 2,000원/건
통장/증서 재발행 면제 면제 면제 월 10회 2,000원/건
창구송금 CMS창구입금 면제 면제 20% 감면 - -
타행간 송금 면제 면제 20% 감면 - 최고4,000원/건
농협간 송금 면제 면제 면제 면제 -
전자금융수수료 납부자자동이체 면제 면제 면제 면제 타행300원/건
텔레/인터넷/모바일뱅킹 면제 면제 면제 면제 타행500원/건
CD/ATM이체 면제 면제 면제 면제 최고1,000원/건
CD/ATM출금 면제 면제 면제 면제 최고500원/건
현금카드 발급 면제 면제 면제 면제 1,000원
NH투자증권 우대서비스 (NH농협생명 우수고객 중 투자증권 거래고객 대상 제공)
NH투자증권 우대서비스 상세내역
구분 우수고객 등급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
금리우대 유가증권 담보대출 금리 우대 우대 우대 우대
RP 우대 우대 우대 우대
선물옵션예탁금 개인 전문투자자 대우, 법인 500만원 500만원 500만원 500만원
선물+옵션매수 2,000만원 2,000만원 2,000만원 2,000만원
선물+옵션 3,000만원 3,000만원 3,000만원 3,000만원
ELW 기본 예탁금 500만원 500만원 500만원 500만원
투자정보 SMS서비스 발송 발송 발송
업무수수료 이체 영업점 면제 면제 면제 -
고객지원센터 면제 면제 면제 -
온라인(약정/미약정) 면제 면제 면제 -
납부자자동이체 면제 면제 면제 -
타행환(당사고객) 면제 면제 면제 -
ARS ARS(약정/미약정) 면제 면제 면제 -
자동화기기 현금인출(농협은행외) 면제 면제 면제 면제
계좌명 변경 면제 면제 50%감면 -
인감변경 면제 면제 50%감면 -
증권카드 재발급 면제 면제 50%감면 -
통장 재발급 면제 면제 50%감면 -
보안카드 재발급 면제 면제 면제 50%감면
점자보안카드 재발급 면제 면제 면제 50%감면
OTP발급/재발급 면제 면제 면제 75%감면
스마트 OTP발급/재발급 면제 면제 면제 75%감면
OTP결합형체크카드 발급/재발급 면제 면제 면제 -
질권설정 면제 면제 50%감면 -
보호예수지정 면제 면제 50%감면 -
잔고증명서 거래원장발급 영업점 면제 면제 50%감면 -
고객지원 센터 면제 면제 50%감면 -
금융거래조회서 면제 면제 - -
청약A 영업점 면제 면제 - -
고객지원 센터 면제 면제 - -
금현물 인출 면제 면제 - -

A) 수수료 징수범위 : 공모주, 실권주, 주식연계채권(CB,BW,EB)

등급 산정 기준 및 우대서비스는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우대서비스 (NH은행,투자증권 우수고객 중 생명 거래고객 대상 제공)
NH농협생명 우대서비스 상세내역
구분 우수고객 등급 비고
탑클래스 골드 로얄 그린
건강비서(헬스케어) 서비스 신청가능 신청가능 - -
  • 건강상담, 건강검진예약, 병원예약, 만성질환관리 등 헬스케어 서비스
  • 담당모집인 또는 콜센터를 통해 신청

신청(동의)고객 한하여 서비스 제공

업무차별화서비스 신계약 가입한도우대 이용가능 이용가능 이용가능 -
  • 건강상담, 건강검진예약, 병원예약, 만성질환관리 등 헬스케어 서비스
  • 담당모집인 또는 콜센터를 통해 신청

신청(동의)고객 한하여 서비스 제공

콜센터 우선 응대 이용가능 이용가능 이용가능 이용가능 NH농협생명 고객콜센터 1544-4000
보험금 우선 지급 이용가능 이용가능 이용가능 이용가능 -
계열사별 우대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