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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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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고객서비스

우수고객서비스

우수고객서비스의 세부목록(메뉴)

건강비서서비스

건강한 삶을 지원해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병원에 가야 하는데 어느 병원, 무슨 과로 가야 하는지…
만성 질환 판정을 받았는데 앞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의사 선생님이 질병에 대해 말씀을 하시는데 도대체 무슨 말인지…

건강할 때 미리미리
건강 정보 제공
  • 가입 시 서비스 안내 및 건강문진을 위한 해피콜 진행
  • 건강 정보 제공: 이메일 월 2회, LMS 월 1회
  • 전문적인 문진을 통해 건강상태를 정확히 파악 후 맞춤 건강 정보제공을 받기 원하시는 경우 건강비서 콜센터를 통해 요청 필요
건강 상담 서비스
  • 주요 과목의 전문 의료진이 1:1 건강상담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3.:00)
  • ☎ 전용 콜센터: 02-3490-0529
건강검진 우대 서비스
  • 전국 90여개 종합병원, 전문검진센터 네트워크로 건강검진
    예약 대행 및 추대혜택 제공
  • 건강 상태에 맞는 검진 항목 안내 및 건강검진 설계
  • 대상: 우수고객 본인, 배우자 및 직계 가족
명의 안내 및 대형병원 진료 예약
  • 대형 병원과의 협력으로 신속하게 진료예약 대행
  • 질환에 따른 진료과 안내 및 명의 안내
질병 발생 시 똑똑하게
간호사 병원동행 및 교육 서비스
  • 질병으로 병원 방문 시 전문간호사가 동행 하여 치료과정 안내 및 상세 설명
  • 질병 관련 교육과 상담 제공

암, 심장/뇌혈관질환, 고혈압 및 당뇨병 수술을 위한 입퇴원시

암환자 전담 간호 서비스
  • 암 진단시 전문간호사에 의한 1:1 집중관리 및 24시간 상시
    상담 가능한 Hot-line 운영(계약 일 이후 진단 받은 고객 한)
만성질환자 관리 서비스
  • O/B콜을 통해 만성질환(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건강상태 체크 및 상담(월1회): 고객이 전용 콜센터를 통해 요청
  • 맞춤건강정보 제공(월1회)
해외 의료지원
  • 해외에서 상해나 질병 발생 시 신속하게 치료 받을 수 있도록 지원: 현지 병원 예약 및 통역
  • 여행지별 접종 및 주의사항 안내
추가로 든든하게
제대혈 보관 할인
  • 녹십자 라이프라인 제대혈 보관 시 우대 혜택 제공
녹십자 임직원몰
  • 녹십자 임직원몰 이용 시 최대 60% 이상 우대혜택
    : 분유, 어린이 홍삼, 아토피제품, 오메가3, 비타민, 유산균 등 건강기능 식품

www.gcfamily.kr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

우수고객 대상 건강비서 서비스는 서비스 신청을 위한 정보제공에 동의한 고객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건강비서 서비스를 받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우선 당사 콜센터(1544-4000)를 통해 정보제공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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