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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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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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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보험금 청구안내

사고보험금 청구

사고보험금 지급 절차

보험금 지급절차 안내
  1. 절차1
    1. 서류 접수
    2. 1차심사
    3. 지급/부지급
    4. 안내장발송
  2. 절차2
    1. 서류 접수
    2. 1차심사
    3. 전문심사
    4. 지급/부지급
    5. 안내장발송
  3. 절차3
    1. 서류 접수
    2. 1차심사
    3. 전문심사
    4. 현지실사
    5. 전문심사
    6. 지급/부지급
    7. 안내장발송
홈페이지 사이버창구/ 모바일창구 앱 접수 안내
  • 계약자 = 피보험자(종피보험자) = 수익자가 모두 동일한 경우에만 청구 가능
  • 청구금액 합계가 100만원 이하의 경우에만 접수 가능
  • 홈페이지 접수: 홈페이지 사이버창구(로그인 후) > 사고보험금 청구
  • 모바일창구 접수: 스마트폰 모바일창구 앱(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 어플리케이션) > 사고보험금 청구
이메일 접수/ FAX 접수/ 우편접수 안내
  • 이메일 주소: nhlifeclaims@nonghyup.com
  • FAX 번호: ☎ 02-6971-6040(사고보험금)/ ☎ 02-6971-6060(분할보험금)
  • 우편접수
    • 주소: (04156)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89 서울마포우체국 사서함 13호 NH농협생명 지급심사 정보입력팀(다스카)
    • 우편접수 문의: ☎ 1833-4100

보험금 청구서류와 보험금 청구서 및 개인(신용)정보 처리 동의서 작성 필요

부모가 자녀의 보험금을 대리 청구하는 경우에는 부모가 계약자 및 수익자이고 피보험자가 만 19세 미만인 총액 100만원 이하의 청구건도 가능 합니다.
계약자와 피보험자는 동일하나 수익자가 상이한 계약의 경우 청구서 및 신용정보처리동의서를 추가 첨부해주시거나, 가까운 영업점을 내방하여 청구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버창구접수 청구 가능 유형
  1. 요건1.
    • 계약자, 피보험자(종피보험자),
      수익자 모두 동일
  2. 요건2.
    • 수납금액 100만원 이하 실손보험금
  3. 요건3.
    • 입원, 수술 등 100만원 이하 청구권
  • 당일접수는 서류제출 시간기준으로 17시까지이며, 이후 제출시 D+1 영업일에 접수됩니다.
  • 부모가 자녀의 보험금을 대리 청구하는 경우에는 부모가 계약자 및 수익자이고 피보험자가 만 19세 미만인 총액 100만원 이하의 청구건도 가능 합니다.
  • 계약자와 피보험자는 동일하나 수익자가 상이한 계약의 경우 청구서 및 신용정보처리동의서를 추가 첨부해주시거나, 가까운 영업점을 내방하여 청구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안내
  • 1. 처리기일의 경우 1차심사(서면심사)건의 경우 3 영업일 이내, 전문심사(현장심사)건의 경우 10 영업일 이내이며, 기일내 처리불가 시 개별약관에서 정한 예정이율을 보험금에 가산하여 지급됩니다.
  • 2. 보험금 청구에 관한 서류에 고의로 사실과 다른 것을 기재하거나, 그 서류 또는 증거를 위/변조하는 행위는 명백한 사기이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됩니다.
  • 3. 보험사기(허위입원, 고의사고, 사고위장, 피해과장 등)는 범죄로써, 보험사기 특별 방지법 제8조에 따라,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오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거나, 제 11조에 따라 가중처벌 될 수 있습니다.
  • 4. 고액의 보험금이 지급되는 사망, 장해, 진단급부는 접수불가하며 자세한 문의는 NH농협생명 사고보험금 콜센터(☎ 1833-41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사항: NH농협생명 사고보험금 콜센터 ☎ 1833-4100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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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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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