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작성) 가이드

  • 고객님께 감동을 주는 NH농협생명 직원이나 컨설턴트를 칭찬해 주십시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회사의 귀감으로 삼아 보다 나은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수집범위 및 이용목적
    • 필수 수집 정보 :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 이용목적 : 민원, 제안, 각종 신고, 칭찬 등의 접수 및 처리를 위한 본인 확인
  • 2. 보유 및 이용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제공의 목적이 달성 시 파기함.
    • 신고 내용 및 처리 결과 확인 등을 위해 접수일로부터 3년간 보유하며 이후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
      관련 근거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칭찬합니다
*
* 예) 20010101
휴대폰번호* - - 예) 010-1234-5678
*
*
*

보안정책의 강화로 인해 다음과 같은 특수문자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양해 바랍니다.
(10개 특수문자 ` ~ # $ % ^ & * / \)

0 /4000 byte

(*) 필수 입력항목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