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고객센터 사이버창구 이용안내 휴대폰 본인확인 안내

휴대폰 본인확인 안내

휴대폰 본인확인 안내

사이버창구 이용시 알아두셔야 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안내
1. 휴대폰 본인확인 이란?
  •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한 문자 인증 후, 보험계약조회 등 조회성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간편 로그인 수단입니다.
2. 발급 방법
01로그인 > 휴대폰 본인확인 선택
사이버창구 로그인 방법 중 휴대폰 본인확인 선택
02 휴대폰 본인확인 완료 후 로그인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본인확인 완료 후 로그인
3. 유의사항
  • 휴대폰 본인확인 로그인 시 보험계약조회 등 조회성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 보험금 청구 및 계약사항 변경 등의 업무 이용 시 간편비밀번호(PIN)나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후 이용합니다.
  • 휴대폰 본인확인 로그인 시 보험계약조회 등 조회성 서비스만 이용 가능합니다.
    보험금 청구나 계약사항 변경 등의 서비스는 간편비밀번호(PIN)나 공동인증서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싱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