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용안내 휴대폰 본인확인 안내

휴대폰 본인확인 안내

휴대폰 본인확인 안내

홈페이지 이용시 알아두셔야 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안내
1. 휴대폰 본인확인 이란?
  • 본인명의 휴대폰을 통한 문자 인증 후, 보험계약조회 등 조회성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간편 로그인 수단입니다.
2. 발급 방법
01로그인 > 휴대폰 본인확인 선택
홈페이지 로그인 방법 중 휴대폰 본인확인 선택
02 휴대폰 본인확인 완료 후 로그인
본인 명의 휴대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본인확인 완료 후 로그인
3. 유의사항
  • 휴대폰 본인확인 로그인 시 보험계약조회 등 조회성 서비스를 이용 가능합니다.
  • 보험금 청구 및 계약사항 변경 등의 업무 이용 시 간편비밀번호(PIN)나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후 이용합니다.
  • 휴대폰 본인확인 로그인 시 보험계약조회 등 조회성 서비스만 이용 가능합니다.
    보험금 청구나 계약사항 변경 등의 서비스는 간편비밀번호(PIN)나 공동인증서로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싱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