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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및 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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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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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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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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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및 정책 금리인하요구권안내문

금리인하요구권안내문

금리인하요구권안내문

1. 금리인하 요구권이란
  • 고객님의 신용상태에 현저한 변동이 있는 경우 증빙자료를 제출하고 금리 변경을 요구하는 권리를 말합니다.
2. 대상 여신
  • 가계대출 및 기업대출에 대해서 금리인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계약대출 제외)
3. 금리인하 요구사유
  • 아래의 요건 중 하나 이상을 충족한 고객님은 당사에 금리 인하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 요구사유
    가계대출 기업대출
    • ① 직장의 변동이 있는 경우
    • ② 신규 및 연장시점 대비 현재의 연소득이 현저히 증가(20%이상) 한 경우
    • ③ 동일 직장내 직위가 상승한 경우
    • ④ 신용등급 개선, 자산증가 및 부채개선, 당사 우수고객 선정
    • ① 회사채 등급 상승
    • ② 재무상태 개선 (감사보고서 기준)
    • ③ 특허취득
    • ④ 담보제공
4. 금리인하 신청 방법
  • 홈페이지(사이버창구)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사유를 증빙하는 서류와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당사 총국 방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대출취급일로부터 6개월 이상 경과 후 연 2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다만 금리인하는 당사의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최종 결정되므로 고객님의 금리인하 요청이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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