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금융소비자보호

주요공적사항

  •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획득
  • 보험금지급능력평가 AAA등급 획득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우수콜센터(KSQI) 선정
  • 매일경제 생명보험부문 대한민국 금융대상 수상
콜센터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해외전화
+82-2-6943-1601
상담시간
평일:08:30~19:00
ARS 이용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비쥬얼이미지와 콜센터 운영시간 화면 CLOSE

금융소비자보호

  • 금융소비자보호 소개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합니다.

    더보기

  • 금융소비자보호 체계
    NH농협생명은 소비자보호를 위한 체계를 구축,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금융소비자보호 공시
    NH농협생명의 민원 건수 및 소비자보호 실태평가 결과, 생명보험협회의 비교 공시를 알려드립니다.

    더보기

  • 금융소비자보호 우수사례
    소비자보호를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더보기

전자민원접수
모든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겠습니다.

더보기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닫기

사이드메뉴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