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금융소비자보호소개

금융소비자보호소개의 세부목록(메뉴)

의미

금융소비자보호란, 금융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금융거래에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기 위한 전반적인 활동을 말합니다.

  • 1. 개인정보 보호
    • 정보보호관리체계 마련
    • 전산시스템 및 데이터보호를 위한 보안조치 및 위험관리
  • 2. 불안전판매예방
    • 상품판매절차와 운영기준 마련
    • 판매 직원에 대한 모니터링, 교육 등 예방활동
    • 상품개발 및 마케팅 등 금융소비자 권익 침해 요소 점검
  • 3.금융사기로부터 보호
    • 전자금융사기 방어장치 마련
    • 각종 사기유형 대고객 안내
  • 4.적극적인 피해구제
    • 신속한 민원처리 및 개선
    • 원활한 금융소비자 피해구제를 위한 분쟁조정심의회 운영
    • 금융소비자 중심의 적극적 제도개선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 운영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닫기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사이드메뉴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