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금융소비자보호체계

금융소비자보호체계의 세부목록(메뉴)

완전판매 윤리지침

NH농협생명 완전판매 윤리지침

NH농협생명의 모든 임직원과 판매인은 농협의 기본 이념인 협동과 상부상조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에 대한 헌신과 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행복보장을 위하여 보험 판매 시 완전판매를 가치 판단의 기준으로 삼고 이를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윤리지침:완전판매+고객만족+규정준수+자기계발
  • 하나, 우리는 3대 기본 지키기를 반드시 실천하고 쉬운 용어로 자세히, 정확히 설명한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친절하고 자세로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한다.
  • 하나, 우리는 보험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에 동조하지 않으며 관련법규와 윤리강령을 준수한다.
  • 하나, 우리는 직업에 대한 사명감과 끝임 없는 자기계발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닫기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사이드메뉴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