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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조직도/연혁

비전/조직도/연혁 내역의 세부목록(메뉴)

비전

평생을 든든하게 일상을 편리하게
고객과 함께하는 생활금융 동반자

NH농협생명 비전

NH농협생명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보험사로서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보험서비스 혁신과 재도약을 위해
"평생을 든든하게, 일상을 편리하게, 고객과 함께하는 생활금융 동반자"를 새로운 비전으로 설정하였습니다.
新비전을 바탕으로 농업인과 국민에게 사랑받는 믿음직한 보험사로 거듭나겠습니다.

  • 평생을 든든하게

    상품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보험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금융사로서 고객에게 신뢰를 제공
  • 일상을 편리하게

    전 사업부문의 디지털 전환을 통해 시공간 제약이
    없는 신속하고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
  • 고객과 함께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문화를
    구축하고, 협동정신에
    기반한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해 농업인, 국민과 상생하고 동반성장을 추구
  • 생활금융 동반자

    생애주기별 맞춤형 금융을 제공할 수 있는 선진시스템을 완비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보험사로서 고객의 금융 편의성과 경제적 행복을 추구
4대 핵심가치

NH농협생명을 지탱하는 4대 핵심가치는 ‘고객중심’ ‘가치경영’ ‘디지털혁신’ ‘상생협력’는 모든 업무 프로세서에 적용되는 최상위의 지침으로 新비전을 달성하고자 하는 모든 구성원의 의지와 신념을 담고 있습니다.

고객중심
  • 고객밀착형 상품개발
  • 보험서비스 선진화
  • 소비자보호 실천
가치경영
  • 안정적 수익기반 구축
  • 채널 혁신 및 경쟁우위의
    사업역량 발휘
  • 체계적 리스크관리
디지털혁신
  • Digital Transformation
  •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화
  • 창의적·도전적 조직문화 구현
상생협력
  • 농업인·국민 소통
  • ESG 경영 실천
  • 협동조합 가치 실현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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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