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고객과 함께하는 NH농협생명 고객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전자청약, 모바일 약관 및 안내장, 모바일 사고보험금 청구 등 모든 거래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별도의 서류 없이 즉시 실손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020년말 현재 27개의 제휴병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점차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상담사 연결뿐만 아니라, 보이는 ARS, 모바일 콜센터, 채팅상담 등으로 고객문의를 편리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월1회 건강상담 효도전화( ‘농사랑NH보장보험’ 가입 시 제휴서비스), 해피콜 전담상담사, ARS 느린말 서비스 등 99세까지 88한 시니어 금융라이프를 응원합니다.
온/오프라인 고객패널, 홈페이지 고객 제언, 고객 그룹인터뷰 (비정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제언을 청취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