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NH고객행복서비스

NH고객행복서비스의 세부목록(메뉴)

NH고객행복서비스

NH농협생명의 지향점은 고객님의 행복입니다.
5개의 핵심 서비스를 고객행복을 위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영상 함께 보기

  • NH고객행복 찾아가는 서비스

    보장분석에서 보험금 처리까지 고객님께 필요한 때 언제라도 직접 찾아갑니다.

  • NH고객행복 바로바로 서비스

    NH농협생명 모바일과 홈페이지를 통해 365일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NH고객행복 스마트콜 서비스

    생보사 중 가장 긴 콜센터 운영시간, 느린말 서비스와 보이는 ARS로 고객님게 편리함을 드립니다.

  • NH고객행복 지급만족 서비스

    보험금 청구서류 간소화, 모바일 접수시스템 등 만족 그 이상의 지급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NH고객행복 금융교육 서비스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님의 금융 궁금증을 해결해드립니다. 어린이 금융교육부터 어르신대상 보이스피싱 방지교육까지 이로운 사회공헌도 실천합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