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NH고객행복서비스

NH고객행복서비스의 세부목록(메뉴)

NH고객행복서비스

고객과 함께하는 NH농협생명 고객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영상 함께 보기

  • 가입에서 만기까지 「스마트한 모바일 서비스」

    전자청약, 모바일 약관 및 안내장, 모바일 사고보험금 청구 등 모든 거래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병원에서 즉시 실손보험금 청구하는 「신속한 지급 서비스」

    병원에서 별도의 서류 없이 즉시 실손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020년말 현재 27개의 제휴병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점차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원스탑으로 해결하는 「편리한 상담 서비스」

    상담사 연결뿐만 아니라, 보이는 ARS, 모바일 콜센터, 채팅상담 등으로 고객문의를 편리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 시니어의 금융라이프가 편리해지는 「9988 시니어 서비스」

    월1회 건강상담 효도전화( ‘농사랑NH보장보험’ 가입 시 제휴서비스), 해피콜 전담상담사, ARS 느린말 서비스 등 99세까지 88한 시니어 금융라이프를 응원합니다.

  • 고객의 소리를 경영에 반영하는 「함께하는 고객참여 서비스」

    온/오프라인 고객패널, 홈페이지 고객 제언, 고객 그룹인터뷰 (비정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제언을 청취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싱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