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NH고객행복서비스

NH고객행복서비스의 세부목록(메뉴)

NH고객행복서비스

고객과 함께하는 NH농협생명 고객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영상 함께 보기

  • 가입에서 만기까지 「스마트한 모바일 서비스」

    전자청약, 모바일 약관 및 안내장, 모바일 사고보험금 청구 등 모든 거래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병원에서 즉시 실손보험금 청구하는 「신속한 지급 서비스」

    병원에서 별도의 서류 없이 즉시 실손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020년말 현재 27개의 제휴병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점차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원스탑으로 해결하는 「편리한 상담 서비스」

    상담사 연결뿐만 아니라, 보이는 ARS, 모바일 콜센터, 채팅상담 등으로 고객문의를 편리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 시니어의 금융라이프가 편리해지는 「9988 시니어 서비스」

    월1회 건강상담 효도전화( ‘농사랑NH보장보험’ 가입 시 제휴서비스), 해피콜 전담상담사, ARS 느린말 서비스 등 99세까지 88한 시니어 금융라이프를 응원합니다.

  • 고객의 소리를 경영에 반영하는 「함께하는 고객참여 서비스」

    온/오프라인 고객패널, 홈페이지 고객 제언, 고객 그룹인터뷰 (비정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제언을 청취하고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