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CEO인사말

CEO인사말

NH농협생명은 사회 모두를 위한 가치실천을 위하여 노력하는 등 협동조합 기반의 보험사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
당사는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라는 비전 아래,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및 3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 생명보험업계 최초 ‘실손보험금 간편 청구 서비스’ 도입 등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
NH농협생명 全임직원 1인당 연간 10.8시간의 사회봉사 활동 참여,
사회적 약자인 농업인을 위한 농촌순회 무료진료사업 실시,
‘농(임)업인NH안전보험’ 가입자 수 80만 명, 가입률 60%
최초 달성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경영혁신을 통하여 미래 기업가치를 제고하겠습니다 !
당사는 보험수익 내실화, 경영관리체계 고도화, 자산운용 경쟁력 강화, 4차 산업혁명 대비 디지털금융 강화, 신회계제도 대응 등 「장기가치 중심 미래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명보험사 출범 8주년을 맞이하는 NH농협생명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 개발, 편리한 고객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고객에게 이로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가 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H농협생명 대표이사 홍재은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닫기

사이드메뉴 상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