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CEO인사말

CEO인사말

NH농협생명은 고객님과 함께 미래로 나아갑니다!

  • NH농협생명은 1965년 종합농협 생명공제 사업을 시작으로 2012년 농업·농촌·농업인에 대한
    안정적 금융지원을 위한 민간 보험사로 전환하여 총 자산 65조원, 보유 고객수 300만명 달성 등
    고객님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100% 국내자본으로 설립한 협동조합 기반의 보험사로서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의 비전과
    ‘고객마음 내맘같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 기업, 농업인 모두에게 利로운 보험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 당사는 종신보험, 연금보험 등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보장하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5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정부의 정책 상품인 농업인안전보험을
    판매하여 농업인들이 국내 먹거리 생산에 전념할 수 있도록
    사회안전망 강화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 고객을 최우선으로 섬기는 경영철학과 윤리경영을 실현하여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4회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5회 연속) 등
    소비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금융회사로서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 고객이 빠르고 정확하게 보험 정보를 획득하고, 편리한 플랫폼 환경에서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생명보험사 최초의 실손보험금 간편 청구, 챗봇 서비스 구현 등
    디지털 보험사로의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 아울러 태풍·산불 등 자연재해에 대한 금융지원, 농촌순회 무료 진료사업, 임직원 농촌 봉사, 소외계층에 대한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 혁신을 통한 가치 경영 이행, 지배구조에 대한 투명한 공개, 친환경 사업 지원 확대 등
    ESG(친환경, 사회적책임경영, 지배구조 개선) 경영 역량도 강화하고 있습니다.
  • NH농협생명은 고객님의 한결같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농업인과 고객의 생명과 재산을 안전하게 지키는 보험사, 경영혁신과 체질 개선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보험사, 소통과 온기가 있는 따뜻한 보험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H농협생명 대표이사 김인태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싱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