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비전/조직도/연혁

비전/조직도/연혁 내역의 세부목록(메뉴)

연혁

2020년대(2020~)
  • 2024.
    • 03.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금융보안원)
  • 2023.
    • 12. 보건복지부 주관, '지역사회공헌인정제' 2년 연속 인증
    • 06. KSQI 우수 콜센터 선정(8년 연속)
    • 01. 신종자본증권 2,500억원 발행
  • 2022.
    • 11.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인증 획득(한국생산성본부)
    • 10. 연세의료원과 농촌지역 의료지원 협약 체결
    • 07. 서대문구청과 녹지조성 협약 체결
    • 07.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공정거래위원회 매2년 인증)
    • 05. 2022 KSQI 우수 콜센터 선정(7년 연속)
    • 03. 스마트페이NH종신보험 배타적사용권 획득
    • 01.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
  • 2021.
    • 07. 'TM보험 스마트 고객확인 서비스'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현수막 사진

    • 03. '안전농업하세요 캠페인 범국민 선포식' 개최
  • 2020.
    • 11. 온라인보험 「my보험한눈에」 서비스 오픈
    • 07. 금융업계 최초 「바이오체인 인증 서비스」 도입
    • 07.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 06. NH농협생명 IFRS17 시스템 오픈
2010년대(2010~)
  • 2019.
    • 10. 「NH 8282 실손의료비 전자청구 시스템」 국무총리상 수상
    • 07. 인공지능 챗봇서비스 코리봇 오픈
    • 05. 2019 KSQI 우수 콜센터 인증 획득
    • 02. 온라인 농(임)업인NH안전보험 출시
    • 02. 3년 연속 보험금지급능력평가 AAA획득
  • 2018.
    • 12. 생명보험사 최초 「실손보험금 간편 청구 서비스」도입
    • 09.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공익기금 전달
    • 05. 모바일콜센터 오픈

      NH농협생명 캐릭터 코리

    • 04. 온라인보험 웹사이트 [2018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 은상 수상
    • 02. 2년 연속 보험금지급능력평가 AAA 획득
  • 2017.
    • 12. 온라인 보험 출시
    • 12. 모바일 약관 서비스 도입
    • 11. [치매극복 선도기업] 지정 (중앙치매센터)
    • 06. [농사랑NH보장보험] 배타적사용권 획득
    • 03. KT와 ICT 연계 인슈테크 서비스 공동연구개발 MOU체결
    • 02. 보험금지급능력평가 AAA 획득
  • 2016.
    • 08. 자산 60조원 돌파
    • 07.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프런티어단 발대식' 개최
    • 06. 소비자중심경영(CCM)재인증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 05.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 05. 제1기 [고객패널 발대식] 실시
    • 05. [모바일 코리아 어워드 2016] 선정
  • 2015.
    • 11. 보유고객 300만명 돌파
    • 11.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 07. 농촌순회 무료진료 100회 달성
    • 05.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내맘N“ 오픈
    • 04.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1등급(우수)금융회사 2년연속 선정
  • 2014.
    • 09. 총자산 50조원 돌파
    • 05.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CCM)

    • 05.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1등급(우수) 금융회사 선정
    • 0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1위 선정
    • 03. 제2회 행복나눔 사회공헌대상 수상
    • 03. NH농협생명 출범 2주년
    • 02. 대한민국 금융산업 대상 수상
  • 2013.
    • 10. 신보험시스템 구축 완료
    • 09. 제2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생명보험부문 수상
    • 08. 2013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대상 수상
    • 08. 금융소비자보호 강령 선포식 개최
    • 03. NH농협생명 출범 1주년

      NH농협생명 출범이미지

  • 2012.
    • 10. 보험사최초 ‘대출금리상한제’ 실시
    • 09. 총자산 40조원 돌파
    • 09. 변산수련원 오픈
    • 03. NH농협생명 신규 콜센터 오픈
    • 03. NH농협생명 출범 (3월2일)

      변산수련원 전경이미지

2000년대(2009~2000)
  • 2009. 12. 공제자산 30조원 및 당기순이익 1,000억 달성
  • 2006. 12. 서울대학교 병원과 농촌의료지원사업 협약 체결
  • 2005. 12. 통합콜센터 및 TM시스템 구축 완료
  • 2005. 07. 농협협동조합공제사업감독기준 제정
  • 2002. 03. 수안보수련원 개원

    수안보 공제복지연수원 개원 이미지

  • 2002. 01. 농협보험교육원 개원
  • 2001. 12. 공제료에 대한 예금자보호제도 시행
  • 2000. 04. 농협공제 자산 10조원 달성
1990년대(1999~1990)
  • 1998. 06. 설악수련원 개관

    설악수련원 개원 이미지

  • 1997. 08. 공제계약 50조원 달성

    공제계약 50조원 달성 이미지

  • 1991. 11. 제4회 AOA 세미나 서울 개최
1980년대(1989~1980)
  • 1986. 11. 생명공제 온라인(on-line) 전면 실시
  • 1986. 09. 제1회 농협공제 수혜사례집 발간
  • 1982. 03. 공제환급금 찾아주기 운동 전개
1970년대(1979~1970)
  • 1977. 저축성공제상품 출시

    저축성공제상품 출시 이미지

  • 1976. 12. 전국민을 대상으로 공제사업 확대실시

    전국민을 대상으로 공재사업 확대실시 이미지

  • 1971. 05. 생명공제업무 전산처리(E.D.P) 시스템 개발
1960년대(1969~1960)
  • 1969. 01. 국제협동조합보험연합(ICMIF) 정회원으로 가입
  • 1965. 08. 생명공제사업 실시

    생명공제사업 실시 이미지

  • 1961. 08. 종합농협 탄생

    종합농협 탄생 이미지


 

NH농협생명

일반상담 :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