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비전/조직도/연혁

비전/조직도/연혁 내역의 세부목록(메뉴)

연혁

2020년대(2020~)
  • 2024.
    • 03.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금융보안원)
  • 2023.
    • 12. 보건복지부 주관, '지역사회공헌인정제' 2년 연속 인증
    • 06. KSQI 우수 콜센터 선정(8년 연속)
    • 01. 신종자본증권 2,500억원 발행
  • 2022.
    • 11. 부패방지경영시스템(ISO37001) 인증 획득(한국생산성본부)
    • 10. 연세의료원과 농촌지역 의료지원 협약 체결
    • 07. 서대문구청과 녹지조성 협약 체결
    • 07. 소비자중심경영(CCM) 5회 연속 인증(공정거래위원회 매2년 인증)
    • 05. 2022 KSQI 우수 콜센터 선정(7년 연속)
    • 03. 스마트페이NH종신보험 배타적사용권 획득
    • 01.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
  • 2021.
    • 07. 'TM보험 스마트 고객확인 서비스' 혁신금융서비스 지정(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현수막 사진

    • 03. '안전농업하세요 캠페인 범국민 선포식' 개최
  • 2020.
    • 11. 온라인보험 「my보험한눈에」 서비스 오픈
    • 07. 금융업계 최초 「바이오체인 인증 서비스」 도입
    • 07.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 06. NH농협생명 IFRS17 시스템 오픈
2010년대(2010~)
  • 2019.
    • 10. 「NH 8282 실손의료비 전자청구 시스템」 국무총리상 수상
    • 07. 인공지능 챗봇서비스 코리봇 오픈
    • 05. 2019 KSQI 우수 콜센터 인증 획득
    • 02. 온라인 농(임)업인NH안전보험 출시
    • 02. 3년 연속 보험금지급능력평가 AAA획득
  • 2018.
    • 12. 생명보험사 최초 「실손보험금 간편 청구 서비스」도입
    • 09. 농촌사랑범국민운동본부에 공익기금 전달
    • 05. 모바일콜센터 오픈

      NH농협생명 캐릭터 코리

    • 04. 온라인보험 웹사이트 [2018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상] 은상 수상
    • 02. 2년 연속 보험금지급능력평가 AAA 획득
  • 2017.
    • 12. 온라인 보험 출시
    • 12. 모바일 약관 서비스 도입
    • 11. [치매극복 선도기업] 지정 (중앙치매센터)
    • 06. [농사랑NH보장보험] 배타적사용권 획득
    • 03. KT와 ICT 연계 인슈테크 서비스 공동연구개발 MOU체결
    • 02. 보험금지급능력평가 AAA 획득
  • 2016.
    • 08. 자산 60조원 돌파
    • 07.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 프런티어단 발대식' 개최
    • 06. 소비자중심경영(CCM)재인증 (공정거래위원회 인증)
    • 05. 2016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 05. 제1기 [고객패널 발대식] 실시
    • 05. [모바일 코리아 어워드 2016] 선정
  • 2015.
    • 11. 보유고객 300만명 돌파
    • 11.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 획득
    • 07. 농촌순회 무료진료 100회 달성
    • 05.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내맘N“ 오픈
    • 04.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1등급(우수)금융회사 2년연속 선정
  • 2014.
    • 09. 총자산 50조원 돌파
    • 05.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CCM)

    • 05.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1등급(우수) 금융회사 선정
    • 04.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1위 선정
    • 03. 제2회 행복나눔 사회공헌대상 수상
    • 03. NH농협생명 출범 2주년
    • 02. 대한민국 금융산업 대상 수상
  • 2013.
    • 10. 신보험시스템 구축 완료
    • 09. 제2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생명보험부문 수상
    • 08. 2013 대한민국 지속가능경영 대상 수상
    • 08. 금융소비자보호 강령 선포식 개최
    • 03. NH농협생명 출범 1주년

      NH농협생명 출범이미지

  • 2012.
    • 10. 보험사최초 ‘대출금리상한제’ 실시
    • 09. 총자산 40조원 돌파
    • 09. 변산수련원 오픈
    • 03. NH농협생명 신규 콜센터 오픈
    • 03. NH농협생명 출범 (3월2일)

      변산수련원 전경이미지

2000년대(2009~2000)
  • 2009. 12. 공제자산 30조원 및 당기순이익 1,000억 달성
  • 2006. 12. 서울대학교 병원과 농촌의료지원사업 협약 체결
  • 2005. 12. 통합콜센터 및 TM시스템 구축 완료
  • 2005. 07. 농협협동조합공제사업감독기준 제정
  • 2002. 03. 수안보수련원 개원

    수안보 공제복지연수원 개원 이미지

  • 2002. 01. 농협보험교육원 개원
  • 2001. 12. 공제료에 대한 예금자보호제도 시행
  • 2000. 04. 농협공제 자산 10조원 달성
1990년대(1999~1990)
  • 1998. 06. 설악수련원 개관

    설악수련원 개원 이미지

  • 1997. 08. 공제계약 50조원 달성

    공제계약 50조원 달성 이미지

  • 1991. 11. 제4회 AOA 세미나 서울 개최
1980년대(1989~1980)
  • 1986. 11. 생명공제 온라인(on-line) 전면 실시
  • 1986. 09. 제1회 농협공제 수혜사례집 발간
  • 1982. 03. 공제환급금 찾아주기 운동 전개
1970년대(1979~1970)
  • 1977. 저축성공제상품 출시

    저축성공제상품 출시 이미지

  • 1976. 12. 전국민을 대상으로 공제사업 확대실시

    전국민을 대상으로 공재사업 확대실시 이미지

  • 1971. 05. 생명공제업무 전산처리(E.D.P) 시스템 개발
1960년대(1969~1960)
  • 1969. 01. 국제협동조합보험연합(ICMIF) 정회원으로 가입
  • 1965. 08. 생명공제사업 실시

    생명공제사업 실시 이미지

  • 1961. 08. 종합농협 탄생

    종합농협 탄생 이미지


 

NH농협생명

일반상담 :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