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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맘같은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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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 질문지원 후, 프로세스는 어떻게 되나요?
- 답변2영업일 내 담당자 연락 → 직무설명회 참석 → 면접 → 입문과정 수료 → 위촉
- 질문집에서 가까운 곳에서 활동 할 수 있나요?
- 답변거주지와 가까운 지점에서 활동하실 수 있도록 연계해드립니다.
- 질문보험 영업을 해본적이 없는데 괜찮나요?
- 답변많은 신인FC가 NH농협생명의 금융전문가로 나아가고 있으며, FM 및 지점장의 밀착관리 및 사업단/본사 주관의 교육프로그램 등을 통해
우수FC로 충분히 거듭나실 수 있습니다.
- 질문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 답변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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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 통화요금안내
-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