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검색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일반] 「파인」이 제공하는 금융정보서비스
첨부화일 등록일 2016-09-07
「파인」이 제공하는 금융정보서비스
  • 「파인」은 금감원이 운용중인 '소비자정보', '금융정보 한곳에' 코너 등을 통합한 금융소비자정보 포털사이트로 금융소비자가 금융거래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 금융정보서비스와 '금융꿀팁 200선' 등 실생활에 도움되는 금융정보를 제공합니다. 파인 바로가기

    • 파인이 제공하는 금융정보서비스 상세설명
      서비스명 주요내용
      금융상품 한눈에 예·적금, 대출, 연금저축 등 여러 금융권역에서 판매되는 금융상품을 비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연금저축 통합공시 연금저축신탁, 연금저축보험, 연금저축펀드의 상품별 장단점과 특징, 수익률 및 수수료 등을 비교 조회할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 자동차보험, 실손의료보험, 여행자보험 등 다양한 보험상품의 보험료와 보장내용을 비교 조회할 수 있습니다.
      ISA다모아 비과세 혜택을 받는 ISA 상품의 수익률 및 수수료를 각 금융회사별로 비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상속인 금융거래 조회 금융회사에 남아 있는 사망자(금치산자, 실종자 등 포함)의 금융재산 및 채무 정보를 조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통합연금포털 본인이 가입된 개인연금, 퇴직연금, 국민연금, 사학연금 정보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어 효율적인 노후대비 재무설계가 가능합니다.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여러 금융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자동이체 정보(통신비, 카드대금, 보험료 등)를 조회·변경·해지할 수 있습니다.
      휴면계좌 통합조회 은행, 보험사, 우체국에 거래한 이후 장기간 찾아가지 않아 소멸시효가 완성된 예금 및 보험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각 카드사에 남아있는 포인트, 소멸예정 포인트 및 소멸시기를 일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제도권 금융회사 조회 금융관련법규에 따라 인·허가, 등록, 신고 등 적법한 절차를 거쳐 설립된 금융회사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대부업체 통합조회 금융감독원 또는 시·군·구 지자체에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여부를 통합 조회할 수 있습니다.
      금융회사 핵심경영지표 금융회사별 자산, 부채, 자본, 순이익 등 기초 재무정보와 BIS비율 등 권역별 주요 경영지표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처 금융감독원의 금융소비자보호 조직인 금융소비자보호처에 대한 안내와 민원접수 및 상담, 금융생활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융소비자의 소리 금융감독원은 금융민원 사례와 소비자 유의사항 등 금융이슈를 알리기 위해 “금융소비자의 소리”를 정기 발간하고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지킴이 보이스피싱 금융사기 관련 최신 피해사례와 예방방법, 피해신고 및 구제절차 등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금융민원센터 은행, 보험, 증권 등 금융회사와의 거래에서 불편을 겪거나 금전적인 분쟁 또는 조정이 필요한 사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불법금융 SOS 금융시장 질서를 훼손하는 각종 불법 금융행위를 신고하거나 피해예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융교육센터 금융감독원에서 실시하는 각종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신청하거나, 다양한 금융교육 자료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사 1교 금융교육 신청 금융회사 본·지점과 인근 초·중·고교가 자매결연을 맺어 금융교육을 실시하는 “1사 1교”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융통계정보시스템 금융회사의 각종 재무정보와 경영지표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비교 조회할 수 있습니다.
      서민금융1332 서민들을 위한 금융지원 제도 및 금융거래시 유의사항을 종합적으로 안내하는 정보입니다.
      전·월세자금 대출안내 국민주택기금 재원의 “기금재원대출”, 은행 자체의 "은행재원대출“ 등 전·월세 자금대출의 제도와 종류별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 금융지원 중소기업을 위한 정책자금지원제도 등 각종 금융지원제도와 금융애로사항 상담센터 관련 안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자공시시스템(DART) 상장법인 등의 사업보고서, 증권신고서 등 각종 기업공시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맨위로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