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약관 및 정책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내맘같은 고객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약관 및 정책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일부개정에 따른 현행·개정내용 대비표 (2024.7.30.)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일부개정에 따른 현행·개정내용 대비표 (2024.7.30.)

(붙임2)

개인정보처리방침 일부개정에 따른 현행·개정내용 대비표 (2024.7.30.)

개인정보 처리방침
현행 개정 개정 사유

NH농협생명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성

  •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제2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등)
  •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 제8조 (민감정보의 공개 가능성 등)
  • 제9조 (가명정보의 처리 등)
  • 제10조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과 그 거부)
  • 제11조 (온라인 행태정보의 수집·이용과 그 거부)
  • 제12조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 제13조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등)
  • 제14조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 제15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고충사항 처리부서)
  • 제16조 (권익 침해시 구제기관)
  • 제17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시 공개)

NH농협생명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성

  •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제2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 제8조 (민감정보의 공개 가능성)
  • [ 삭제 ]
  • 제9조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과 그 거부)
  • 제10조 (온라인 행태정보의 수집·이용과 그 거부)
  • [ 삭제 ]
  • 제11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 제12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 제13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고충사항 처리부서)
  • 제14조 (권익 침해시 구제기관)
  • 제15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시 공개)


제목수정





제목수정
9조삭제
번호수정

12조삭제
제목수정

제목수정
번호수정
번호수정
번호수정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① NH농협생명은 아래 각 호의 업무 목적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하여 처리(수집·이용·조회·제3자 제공·처리위탁·저장·관리·삭제 등을 포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합니다.
    • 1. 보험계약·대출계약의 체결 및 이행 등
    • 4.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이용자 본인인증
    • 5. 헬스케어 앱 이용자 관리
      • 가. 앱 이용자 일반관리 및 본인인증
      • 나. 제휴 헬스케어서비스 이용자 관리
    • 6. 선택적 동의 및 온라인 행태정보 분석에 따른 마케팅 활 동 및 맞춤형 광고
    • [ 신설 ]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 ① NH농협생명은 아래 각 호의 업무 목적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처리(수집·생성·연계·연동·기록·저장·보유·가공·편집·검색·출력·정정·복구·이용·제공·공개·조회·처리위탁·파기·그 밖에 이와 유사한 행위를 포함합니다. 이하 같습니다)합니다.
    • 1. 보험계약·대출계약의 체결 및 이행
    • 4.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이용자 본인인증
    • 5. 헬스케어 앱 이용자 관리 및 헬스케어서비스 제공
      • 가. 헬스케어 앱 이용자 관리 및 본인인증
      • 나. 제휴 헬스케어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 관리
      • 다. 보험상품 부가 헬스케어서비스 제공 및 이용자 관리
      • 라.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구축 및 위탁운영
    • 6. 선택적 동의 및 온라인 행태정보 분석에 따른 마케팅 활 동 및 맞춤형 광고
    • 7. 보안정책 수립 및 보다 안전한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제공
      • 가.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추적 및 검색
      • 나. 보안정책 수립을 위한 통계업무



자구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5호변경






7호신설

제2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등)

  • ① NH농협생명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보험계약 체결·이행 등 관련
    • 2. 대출계약 체결·이행 등 관련
    • 3. 임직원의 채용 및 인사관리 관련
    • 4. 보험설계사 등 판매조직의 위촉관리 관련
    • 5.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이용자 본인인증 관련
      • 가. 공동인증서/금융인증서에 의한 본인인증 : ~
      • 나. 네이버인증서 본인인증 : ~
      • 다. 카카오인증서 본인인증 : ~
      • 라. 핸드폰 본인인증 : ~
    • 6. 헬스케어 앱 이용자 관리 관련
      • 가. 일반개인정보 : 성명, 휴대폰번호, 키, 몸무게, 걸음수
      • 나. 본인인증정보 : 본인확인 결과 값(CI)
      • 다. 제휴 헬스케어 서비스 이용시 : 인바디 검사정보, 건강 이력정보(질병력, 수술력, 가족력 등), 생활습관정보(식 습관, 음주, 흡연, 운동 등)
    • 7. 선택적 동의 및 온라인 행태정보 분석에 따른 마케팅 활 동 및 맞춤형 광고 관련
    • [ 신설 ]
  • ② NH농협생명은 보험회사로서 개인정보보호법 제23조 제1항 ...... 등에 근거하여 ...... 민감정보 중 건강에 관한 정보가 포함된 자료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NH농협생명은 ......
  • NH농협생명이 ......

제2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① NH농협생명이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보험계약 체결·이행
    • 2. 대출계약 체결·이행
    • 3. 임직원의 채용 및 인사관리
    • 4. 보험설계사 등 판매조직의 위촉관리
    • 5.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이용자 본인인증
      • 가. 공동인증서/금융인증서에 의한 본인인증정보 : ~
      • 나. 네이버인증서 본인인증정보 : ~
      • 다. 카카오인증서 본인인증정보 : ~
      • 라. 핸드폰 본인인증정보 : ~
    • 6. 헬스케어 앱 이용자 관리 및 헬스케어서비스 제공
      • 가. 헬스케어 앱 이용자정보 : 성명, 휴대폰번호, 키, 몸무 게, 걸음수, 본인확인 결과 값(CI)
      • 나. 제휴 헬스케어서비스 이용자정보(민감정보) : 인바디 검 사정보, 건강이력정보(질병력, 수술력, 가족력), 생활습 관정보(식습관, 음주, 흡연, 운동)
      • 다. 보험상품 부가 헬스케어서비스 이용자정보 : 성명, 생년 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 라.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이용자정보 : 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본인확인 결과 값(CI)
    • 7. 선택적 동의 및 온라인 행태정보 분석에 따른 마케팅 활 동 및 맞춤형 광고
    • 8. 보안정책 수립 및 보다 안전한 전자금융거래서비스 제공
      • 가. 사용자 ID, 접속일시, IP 주소, MAC 주소
      • 나. 단말기의 모델명, 시리얼명, 운영체제 종류 및 버전, 고 유식별번호
  • [ 삭제 ]
  • NH농협생명은 ......
  • NH농협생명이 ......

제목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6호변경









자구수정

8호신설




2항삭제
번호수정
번호수정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① NH농협생명은 ......
  • ② NH농협생명이 제1항 단서에 따라 개인정보를 파기하지 않고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 조치를 취합니다.
  • NH농협생명 임직원의 개인정보는 ......

제3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 ① NH농협생명은 ......
  • [ 삭제 ]
  • NH농협생명 임직원의 개인정보는 ......



2항삭제
번호수정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① NH농협생명은 파기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정기적으로 선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또는 부서별 정보보호 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NH농협생명과 보험계약 또는 대출계약 등의 상거래관계가 있었던 고객으로서 회사와 모든 상거래관계가 종료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단계별로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1. 1단계 조치 : 상거래관계 종료일부터 ......
    • 2. 2단계 조치 : 상거래관계 종료일부터 ......
    • 3. 3단계 조치 : 상법 제33조를 준수하기 위해 ......

제4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① NH농협생명은 파기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정기적으로 선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CPO) 또는 부서별 정보보호 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NH농협생명과 보험계약 또는 대출계약 등의 모든 상거래관계가 종료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지체없이 파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상거래관계가 종료되거나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해당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거나 보존할 수 있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테이블(Table) 또는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 [ 예시 ]
    보험 및 대출 거래에 고객정보에 관한 사항
    보존하는 개인정보 항목 보존 근거
    거래신청서, 계약서 등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전자기록 포함)에 포함된 개인정보 상법 제33조
    계좌 개설 및 거래내역 등의 금융거래정보와 해당 정보주체의 식별정보(전자기록 포함)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0조의2


1항변경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① NH농협생명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이 방침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업무상 필요시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 등에 근거한 다음의 어느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나 그를 기초로 비식별화 처리된 가공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공유 포함)할 수 있습니다.
    • 1. ~ 6. (각 생략)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① NH농협생명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이 방침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처리하며, 업무상 필요시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 등에 근거한 다음의 어느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공유 포함)합니다.
    • 1. ~ 6. (각 생략)





자구수정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① NH농협생명은 ...... 처리하게 됩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수반하는 위탁 업무의 내용 및 위탁 받는 자 등에 관한 상세 정보는 아래의 링크 또는 상단의 “개인정보 처리위탁현황” 탭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① NH농협생명은 ...... 처리하게 됩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수반하는 위탁업무의 내용 및 위탁받은 자 등에 관한 상세정보의 공시내용(수탁자의 재위탁업무 및 재수탁자에 관한 정보의 분류 공시내용 포함)은 아래의 링크 또는 상단의 “개인정보 처리위탁현황” 탭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1항변경

제8조 (민감정보의 공개 가능성 등)

  • ① NH농협생명은 ...... 원칙으로 하지만, 보험회사로서 개인정보보호법 제23조 제1항 및 보험업법시행령 제102조 제6항 등에 근거하여 민감정보 중 개인의 건강정보를 처리(수집이용조회제공 등)할 수 있습니다.
  • ② NH농협생명은 ...... 공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 만일 NH농협생명이 ...... 비공개를 선택하는 방법을 정보주체가 알아보기 쉽게 알리겠으며, 정보주체가 선택하는 바에 따라 ... 전부 또는 일부의 비공개 처리(삭제, 마스킹) 또는 정보주체의 비식별화 조치 등으로 적절히 조치합니다.

제8조 (민감정보의 공개 가능성)

  • ① NH농협생명은 ...... 원칙으로 하지만, 보험회사로서 개인정보보호법 제23조 제1항 및 보험업법시행령 제102조 제6항 등에 근거하여 민감정보 중 개인의 건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② NH농협생명은 ...... 공개되지 않도록 합니다.
  • NH농협생명이 ...... 비공개를 선택하는 방법을 정보주체에게 알리겠으며, 정보주체가 선택하는 바에 따라 ... 전부 또는 일부의 비공개 처리(삭제 또는 마스킹)를 할 것입니다.

제목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제9조 (가명정보의 처리 등)

  • ① NH농협생명이 ......
  • ② NH농협생명이 ......
  • ③ 관계법령에서 정한 ......
  • [ 삭제 ]
9조삭제

제10조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과 그 거부)

제9조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과 그 거부)


번호수정

제11조 (온라인 행태정보의 수집·이용과 그 거부)

  • ① ~ ④ (각 생략)
  • ⑤ NH-DMP(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맞춤형 광고 및 행태정보 처리에 대한 이용자의 거부권(사후통제권) 행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 ⑥ 온라인 행태정보 처리에 대한 이용자 불만, 고충사항의 처리 및 피해구제 ......

제10조 (온라인 행태정보의 수집·이용과 그 거부)

  • ① ~ ④ (각 생략)
  • [ 삭제 ]
  • [ 삭제 ]

번호수정


5항삭제
6항삭제

제12조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

  • [ 삭제 ]
12조삭제

제13조 (정보주체의 권리·의무와 그 행사방법 등)

  • ①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본인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권리를 가지며,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그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1.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
    • 2.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여부, 동의범위 등을 선택하고 결정할 권리
    • 3. 정보주체 이외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출처 등에 대한 통지를 받을 권리
      개인정보처리자가 정보주체 이외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 여 처리하는 때에는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인정보의 수집출처, 처리목적, 처리정지를 요 구하거나 동의를 철회할 수 있다는 사실 등을 정보주체에게 알립니다.
    • 4. 개인정보 처리여부를 확인하고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전 송을 요구할 권리
    • 5. 개인정보 정정·삭제 또는 처리정지 등을 요구하거나 처리 동의를 철회할 권리
    • 6. 마케팅(상품 및 서비스의 소개나 구매 권유 등) 목적의 연락 중지를 요구할 권리
    • 7.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 수신을 거부할 권리
    • 8. 완전히 자동화된 개인정보 처리에 따른 결정을 거부하거나 그 설명 등을 요구할 권리
    • 9. 개인정보 이용·제공 사실 통보 요구 권리
    • 10. 개인정보 처리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를 신속하고 공정한 절차에 따라 구제받을 권리

제11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와 그 행사방법)

  • 정보주체와 그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정보주체 본인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권리(법정대리인의 경우는 대리권한을 말합니다. 이하 같습니다)를 가지며,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그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 삭제 ]
    • [ 삭제 ]
    • 1. 정보주체 이외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출처 등을 알려줄 것을 요구할 권리
      개인정보처리자가 정보주체 이외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에 정보주체는 그 개인정보의 수집출처와 처리목적 등을 알려줄 것을 해당 개인정보처리자에게 요구 할 수 있습니다.
    • 2. 개인정보 처리여부를 확인하고 개인정보의 열람 또는 전 송을 요구할 권리
    • 3. 개인정보 정정·삭제 또는 처리정지 등을 요구하거나 처리 동의를 철회할 권리
    • 4. 마케팅 목적의 연락을 중지하도록 요구할 권리
    • 5. 영리 목적 광고성 정보의 수신을 거부할 권리
    • 6. 완전히 자동화된 개인정보 처리에 따른 결정을 거부하거나 그 설명 등을 요구할 권리
    • 7. 개인정보 이용·제공사실에 대한 통보를 요구할 권리
    • 8. 개인정보 처리로 인하여 발생한 피해를 신속하고 공정한 절차에 따라 구제받을 권리

제목수정


자구수정



1호삭제
2호삭제

자구수정





번호수정

번호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번호수정

자구수정
번호수정

제14조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제12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제목수정

제15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충사항 처리부서)

  • ① NH농협생명은 ...... 전담부서 등을 두고 있습니다.
    • 1. (생략)
    • 2. 개인정보 고충사항 처리부서
      • 부서명 : 정보보호기획팀
      • 전화 : 02-3786-8685
      • 팩스 : (생략)
      • 이메일 : (생략)
      • 주소 : (생략)
    • 3. (생략)
  • ② 정보주체는 ......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충사항 처리부서에 문의 ......
  • ③ NH농협생명 고충사항 처리부서의 ...... 이와 별도로 제16조에서 안내하는 권익침해 구제기관에 ...... 있습니다.

제13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고충사항 처리부서)

  • ① NH농협생명은 ...... 전담부서 등을 두고 있습니다.
    • 1. (생략)
    • 2. 개인정보 고충사항 처리부서
      • 부서명 : 정보보호기획팀
      • 전화 : 02-3786-8622
      • 팩스 : (생략)
      • 이메일 : (생략)
      • 주소 : (생략)
    • 3. (생략)
  • ② 정보주체는 ......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CPO) 및 고충사항 처리부서에 문의 ......
  • ③ NH농협생명 고충사항 처리부서의 ...... 이와 별도로 제14조에서 안내하는 권익침해 구제기관에 ...... 있습니다.

번호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자구수정

제16조 (권익 침해시 구제기관)

  • 정보주체가 ...... 관련 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1. ~ 2. (각 생략)
    • 3. 대검찰청 과학수사부 사이버수사과 : (전화) 1301 /
      (인터넷) cybercid.spo.go.kr
    • 4. (생략)

제14조 (권익 침해시 구제기관)

  • 정보주체가 ...... 관련 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1. ~ 2. (각 생략)
    • 3. 대검찰청 과학수사부 사이버수사과 : (전화) 1301 /
      (인터넷) www.spo.go.kr
    • 4. (생략)

번호수정


자구수정

제17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시 공개)

제15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변경시 공개)


번호수정
  • [별지 제1호 서식]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서
  • [별지 제2호 서식] 개인정보 (열람, 일부열람, 열람연기, 열람거절) 통지서
  • [별지 제3호 서식] 개인정보 (정정·삭제, 처리정지) 요구에 대한 결과통지서
  • [별지 제4호 서식] 위임장

[별첨]

  • [별지 제1호 서식] 위임장
  • [별지 제2호 서식] 개인(신용)정보 열람 요구서
  • [별지 제3호 서식] 개인(신용)정보 (열람, 일부열람, 열람연기, 열람거절) 통지서
  • [별지 제4호 서식] 개인(신용)정보 (정정, 처리정지, 처리동의 철회, 삭제) 요구서
  • [별지 제5호 서식] 개인(신용)정보 (정정, 처리정지, 처리동의 철회, 삭제) 요구에 대한 결과 통지서
  • [별지 제6호 서식] 본인 개인(신용)정보 (전송, 전송철회) 요구서
  • [별지 제7호 서식] 상거래 거절·중지 근거 개인신용정보의 고지 요구서
  • [별지 제8호 서식] 상거래 거절·중지 근거 개인신용정보에 대한 고지서
  • [별지 제9호 서식] 개인(신용)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 통지 요청서
  • [별지 제10호 서식] 개인(신용)정보 이용 및 제공사실 통지서
  • [별지 제11호 서식] NH농협금융 내 고객정보 제공내역 통지서
  • [별지 제12호 서식] 자동화평가 결과에 대한 설명 요구서
  • [별지 제13호 서식] 자동화평가 결과 안내서
  • [별지 제14호 서식] 기초정보 정정·삭제 및 자동화평가 재산출 요청서
  • [별지 제15호 서식] 기초정보 정정·삭제 및 자동화평가 재산출 결과 안내서
각종 서식 수정 및 신설


 

NH농협생명

일반상담 :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