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고객센터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보안서비스

보안서비스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보안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체설치]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필수 설치 프로그램
필수설치 프로그램 상세설명
프로그램명 기능 설치상태
통합설치 프로그램
(VeraPort G3)
모든 브라우저 지원을 위해 웹표준 대체기술이 적용된 보안프로그램으로 한번에 설치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070-4659-3607(위즈베라)
  •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
개인PC방화벽
(AhnLab Safe Transaction)
보안위협으로부터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외부의 해킹을 감지하여 개인 정보의 무단 유출 및 바이러스 위협을 사전에 차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1588-1803(AhnLab)
  •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
공인인증서 보안
(Delfino G3)
공인인증서 전자서명 및 로그인 등을 위해 강력한 PKI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070-4659-3607(위즈베라)
  •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
키보드 보안
(TouchEn nxKey)
키보드로 사용자의 정보를 유출하는 키로거(Keylogger)로 부터 고객님의 PC를 보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1644-4128(라온시큐어)
  •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

선택 설치 프로그램
선택설치 프로그램 상세설명
프로그램명 기능 설치상태
증명서 위변조 방지
(MarkAny e-PageSafer)
전자문서의 원본성과 위·변조 여부를 문서내용을 기반으로 확인 및 검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1544-1204(마크애니)
  •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시~13시)(토요일, 공휴일 휴무)
-
스크래핑
(KISSCAP)
대출 및 대출 상환을 위해 반복적, 수동적으로 행해지는 은행, 증권, 카드사 등 금융업무를 자동화하여 고객의 시간과 재화를 절약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02-3463-5975(기웅정보통신) > 연결번호 4번
  •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
  • 수동설치 후에는 반드시 새로고침을 하거나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완료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나오는 경우는 브라우저 종료 및 해당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