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보안서비스

보안센터의 세부목록(메뉴)

보안서비스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한 보안프로그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전체설치]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필수 설치 프로그램
필수설치 프로그램 상세설명
프로그램명 기능 설치상태
통합설치 프로그램
(VeraPort G3)
모든 브라우저 지원을 위해 웹표준 대체기술이 적용된 보안프로그램으로 한번에 설치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개인PC방화벽
(AhnLab Safe Transaction)
보안위협으로부터 고객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외부의 해킹을 감지하여 개인 정보의 무단 유출 및 바이러스 위협을 사전에 차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공동인증서 보안
(Delfino G3)
공동인증서 전자서명 및 로그인 등을 위해 강력한 PKI보안 기술을 적용하여 안전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키보드 보안
(TouchEn nxKey)
키보드로 사용자의 정보를 유출하는 키로거(Keylogger)로 부터 고객님의 PC를 보호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1644-4128(라온시큐어)
  •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

선택 설치 프로그램
선택설치 프로그램 상세설명
프로그램명 기능 설치상태
증명서 위변조 방지
(MarkAny e-PageSafer)
전자문서의 원본성과 위·변조 여부를 문서내용을 기반으로 확인 및 검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1544-1204(마크애니)
  •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시~13시)(토요일, 공휴일 휴무)
-
스크래핑
(KISSCAP)
대출 및 대출 상환을 위해 반복적, 수동적으로 행해지는 은행, 증권, 카드사 등 금융업무를 자동화하여 고객의 시간과 재화를 절약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 고객지원: 02-3463-5975(기웅정보통신) > 연결번호 4번
  • 평일 09:00~18:00(토요일, 공휴일 휴무)
-
  • 수동설치 후에는 반드시 새로고침을 하거나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완료 메시지가 반복적으로 나오는 경우는 브라우저 종료 및 해당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