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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상품 가입

청약철회 신청

청약철회 신청 안내
  • 1.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청약을 한 날부터 최대 30일, 65세 이상을 계약자로 하는 전화를 이용하여 체결된 보험계약의 경우에는 청약을 한 날부터 최대 45일)이내에 청약철회신청서와 보험가입증서(보험증권)를 등기우편으로 발송(취급점포 주소)하거나 본인이 직접 내방하시면 됩니다. 또한, 회사가 건강상태 진단을 지원하는 계약, 보험기간이 90일 이내인 계약 및 전문금융소비자가 체결한 계약은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 2. 농협생명보험주식회사는 청약의 철회를 접수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드리며, 보험료 반환이 늦어진 기간에 대하여는 이 계약의 보험계약 대출이율을 연단위 복리로 계산한 금액을 더하여 지급합니다. 다만, 계약자가 제1회 보험료를 신용카드로 납입한 계약의 청약을 철회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신용카드의 매출을 취소하며 이자를 더하여 지급하지 않습니다.
  • 3. 청약철회 신청서를 발송한 날 이후(발송일 포함)에 발생한 보험금 지급사유에 대해서는 농협생명보험주식회사가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입금처의 거래은행 예금주는 계약자와 동일해야 합니다.
청약철회 신청 절차
  • 아래 3가지 방법으로 철약철회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내방 접수
    총국 및 영업점에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 여권), 계약자 명의통장을 지참하시어 방문하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콜센터 접수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로 전화하여 본인 확인 후 청약철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계약자 본인만 가능)
  • 홈페이지(사이버)접수
    NH농협생명 홈페이지의 My농협생명에서 로그인(공동인증서 또는 간편비밀번호 로그인 필요)하여, 보험계약조회>청약철회 메뉴에서 청약철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계약자 본인만 가능)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 1544-4000(해외:+82-2-6943-1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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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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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