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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상품 가입

보험료 자동납부

보험료 자동이체란?
  • 계약자가 신청한 은행예금계좌에서 보험료를 출금하여 자동으로 납입하는 제도입니다.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방법
1. 내맘같은 고객센터 접수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방법중 내맘같은 고객센터 접수 할 경우
구분 방법
계약자와 예금주가 동일할 경우 유선신청(본인확인 절차 진행 후 가능)
계약자와 예금주가 상이할 경우
(배우자, 직계 가족 및 형제, 자매의 통장 가능)
예금주 유선 신청(예금주 및 계약자 본인확인절차 진행 후 가능)
2. 홈페이지 My농협생명 이용
  • My농협생명>보험료납입>보험료자동이체 메뉴에서 보험료 납입계좌의 신청/변경/해지가 가능합니다.
    • 자동이체 신청/변경의 경우
      • ①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려는 계약을 선택합니다.
      • ②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 ③ 자동이체계좌를 선택합니다.
      • ④ 농협의 경우, 자동이체일을 입력합니다. (타 은행은 5일/10일/15일/20일/25일/말일 중 선택합니다.)
      • ⑤ 자동이체 신청 및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변경 완료]
    • 자동이체 해지의 경우
      • ① 자동이체를 해지하시려는 계약을 선택합니다.
      • ⑥ 자동이체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지 완료]
3. 영업점 방문(NH농협생명, 농·축협, 농협은행)
자동이체 신청/변경/해지방법중 가까운 고객센터 및 NH농협은행 영업점 방문
구분 필요서류
계약자와 예금주가 동일할 경우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통장
계약자와 자동이체 예금주가 상이할 경우(배우자, 직계 가족 및 형제, 자매의 통장 가능) 예금주/계약자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 계약자 미내방 시 유선 동의 가능
자동이체 영수증 수령
  • 매월 통장에 표기된 내용으로 영수증을 대신하며, 통장에 표기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농협은행계좌: NH농협생명 + 납입회차
    • 타은행계좌: NH농협생명 + 납입회차
자동이체 일자에 통장에 잔고가 없을 때
  • 농협자동이체: 매일 재청구(보험료가 연체될 경우에는 2개월 분을 함께 인출)
    단, 20일 이상 연속하여 잔액부족 등의 사유로 정상출금 되지 않은 경우 5일 단위로 재청구
  • CMS(타은행)자동이체: 5일단위로 재청구
  • 1. 보험료와 약관대출이자는 동일계좌가 아니더라도 각각 신청가능 합니다.
  • 2. 자동이체 출금일 이외의 날짜에 보험료 납입을 원하시는 경우 통장에 잔고 확인 후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로 전화 주시면 실시간으로 보험료를 출금해 드립니다.
    • 대상은행: 농협, 국민, 경남, 기업, 대구, 신한, 씨티, 우리, KEB하나, 부산, 광주, SC, 새마을금고, 우체국, 제주, 수협, 신협,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 운영시간: 09:00~18:00
  • 3.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내맘같은 고객센터(1544-4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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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