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약관 및 정책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내맘같은 고객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신용정보 활용체제

신정보활용체제 세부목록(메뉴)

신용정보활용체제 v.3.3 (2023.04.01.) (비교표)

신용정보활용체제 v.3.3 (2023.04.01.) (비교표) 바로가기 메뉴
  1. 9. 개인(신용)정보주체의 권리보장제도 업무방법
  2. 13. 신용정보 활용체제

(붙임2)

제규정 및 업무매뉴얼 현행·개정(안) 대비표

9. 개인(신용)정보주체의 권리보장제도 업무방법
9. 개인(신용)정보주체의 권리보장제도 업무방법
현 행 개 정 개정사유
  • 소관부서 : 준법감시팀
  • 제4장 제2조 업무흐름도
  • 사후관리 : ----- 준법감시팀 등기 발송
  • 제4장 제3조 ? ----- 준법감시팀에 등기 발송한다.

(별지8) 신용정보 활용체제

8. 신용정보 관련 고충 처리 연락처
  • (생략)
    • 당사 신용정보관리·보호인 : 준법감시인 최정훈 (전화) 02-3786-7340
    • 당사 신용정보관리보호담당부서 : 준법감시팀 (전화) 02-3786-7356
    • (생략)
      생명보험협회 개인정보보호부서 : 02)2262-6600(서울시 중구 충무로 3가 60-1 극동빌딩 16층)
    • 금융감독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 민원실 (국번없이) 1332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7)
  • 소관부서 : 정보보호기획팀
  • 제4장 제2조 업무흐름도
  • 사후관리 : ----- 정보보호 담당부서 등기 발송
  • 제4장 제3조 ? ----- 정보보호 담당부서에 등기 발송한다.

(별지8) 신용정보 활용체제

8. 신용정보 관련 고충 처리 연락처
  • (생략)
    • (삭제) 신용정보관리·보호인 : 정보보호최고책임자 임창환 (전화) 02-3786-8685
    • (삭제) 신용정보관리·보호 담당부서 : 정보보호최고책임자 (전화) 02-3786-8685
    • (생략)
      (삭제)

    • (삭제)
조직개편


조직개편


조직개편



조직개편





불필요 정보


불필요 정보
13. 신용정보 활용체제
13. 신용정보 활용체제
현 행 개 정 개정사유
8. 신용정보 관련 고충 처리 연락처
  • (생략)
    • 당사 신용정보관리·보호인 : 준법감시인 최정훈 (전화) 02-3786-7340
    • 당사 신용정보관리보호담당부서 : 준법감시팀 (전화) 02-3786-7356
    • (생략)
      생명보험협회 개인정보보호부서 : 02)2262-6600(서울시 중구 충무로 3가 60-1 극동빌딩 16층)
    • 금융감독원 개인정보보호담당자 : 민원실 (국번없이) 1332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37)
8. 신용정보 관련 고충 처리 연락처
  • (생략)
    • (삭제) 신용정보관리·보호인 : 정보보호최고책임자 임창환 (전화) 02-3786-8685
    • (삭제) 신용정보관리·보호 담당부서 : 정보보호최고책임자 (전화) 02-3786-8685
    • (생략)
      (삭제)

    • (삭제)


조직개편




불필요 정보


불필요 정보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