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약관 및 정책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내맘같은 고객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SKT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본인은 SK텔레콤(주)(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회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수집항목
  • 이용자의 성명, 이동전화번호, 가입한 이동전화 회사, 생년월일, 성별
  •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이용자가 이용하는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정보, 이용일시
  • 내외국인 여부
  • 가입한 이동전화회사 및 이동전화브랜드
2. 이용목적
  • 이용자가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에 입력한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본인확인서비스 제공)
  • 해당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에 연계정보(CI)/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등
  • 이용 웹사이트/Application 정보 등에 대한 분석 및 세분화를 통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선호도 분석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 다만, 아래의 경우는 제외
  • 법령에서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보유(상세 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바에 따름)
4. 본인확인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 수탁자: (주)다날, (주)드림시큐리티, (주)케이지모빌리언스, (주)한국사이버결제, 한국모바일인증(주), 씨앤케이소프트(주), 수미온(주), SK플래닛(주), 엠드림커뮤니케이션(주), NICE평가정보(주), 서울신용평가정보(주)
  • 취급위탁 업무: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본인확인서비스 제공), 연계정보(CI)/중복가입확인정보(DI) 생성 및 전송,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휴대폰인증보호 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선호도 분석정보 제공관련 시스템 구축·광고매체 연동 및 위탁영업 등

    수탁자의 상세 개인정보 취급 위탁 내용은 각 수탁자가 정하는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탁자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수탁자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제3자 제공 동의 방침 등에 따릅니다.

5. 위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취급위탁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회사 홈페이지 www.sktelecom.com)에 따릅니다.

NICE평가정보(주) 귀중
  • NICE평가정보(주)(이하 ‘회사’)는 SK텔레콤(주)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본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의 내용
  • 가. 정보항목
    • 생년월일,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휴대폰번호, 가입한 이동통신사, IP주소
  • 나. 수집방법
    • 본인인증 요청시 회원사 서비스 페이지 또는 본인인증 팝업창 페이지에서 이용자가 직접 입력
    • 본인인증 과정에서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정보 수집(Ex. IP주소)
2. 개인정보의 이용목적과 제공정보
  • 가. 이용 목적
    • 고객의 회원가입, ID/PW찾기, 거래동의 등을 위한 휴대폰 본인확인 결과
    • 휴대폰 소지 확인을 위한 SMS 인증번호 전송
    • 부정 이용 방지 및 수사의뢰
    •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해제(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 나. 제공하는 개인정보
    •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IP주소 [제공사: 서비스 회원사]
    •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제공사: SKT, KT, LGU+,모빌리언스, 다날]
    • 휴대폰번호 [제공사: SKT, KT, LGU+, 삼성SDS, 모빌리언스, SK네트웍스, 다날]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본인확인 발생 및 차단기록, 휴대폰번호
    • 보유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및 민원 처리
    • 보유 기간: 5년
  • 나.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이용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보유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 기간: 3년
KT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주)케이티(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회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항목
  • 고객의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고객이 이용하는 웹사이트 등
2. 이용목적
  • 고객이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등에 입력한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
  • 해당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등에 연계정보(CI)와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보존기간이 종료하면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하며 별도의 보관을 하지 않습니다. 단, 관련 법령 및 회사방침에 따라 보존하는 목적과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본인확인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 수탁자: NICE평가정보
  • 취급위탁 업무: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 연계정보(CI) 및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등
5. 상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취급위탁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아래의 ‘회사’ 홈페이지에 기재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 (주)케이티: www.kt.com
NICE평가정보(주) 귀중
  • NICE평가정보(주)(이하 ‘회사’)는 (주)케이티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본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의 내용
  • 가. 정보항목
    • 생년월일,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휴대폰번호, 가입한 이동통신사, IP주소
  • 나. 수집방법
    • 본인인증 요청시 회원사 서비스 페이지 또는 본인인증 팝업창 페이지에서 이용자가 직접 입력
    • 본인인증 과정에서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정보 수집(Ex. IP주소)
2. 개인정보의 이용목적과 제공정보
  • 가. 이용 목적
    • 고객의 회원가입, ID/PW찾기, 거래동의 등을 위한 휴대폰 본인확인 결과
    • 휴대폰 소지 확인을 위한 SMS 인증번호 전송
    • 부정 이용 방지 및 수사의뢰
    •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해제(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 나. 제공하는 개인정보
    •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IP주소 [제공사: 서비스 회원사]
    •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제공사: SKT, KT, LGU+,모빌리언스, 다날]
    • 휴대폰번호 [제공사: SKT, KT, LGU+, 삼성SDS, 모빌리언스, SK네트웍스, 다날]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본인확인 발생 및 차단기록, 휴대폰번호
    • 보유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및 민원 처리
    • 보유 기간: 5년
  • 나.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이용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보유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 기간: 3년
[LG유플러스(주) 귀중]
  • LG유플러스(주) (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회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수집항목
  • 고객의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고객이 이용하는 웹사이트 등
2.이용목적
  • 고객이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등에 입력한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
  • 해당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등에 연계정보(CI)와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을 원칙으로 하되, 법률에서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보유 및 이용(세부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름)
4.본인확인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 수탁자: NICE평가정보
  • 취급위탁 업무: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 연계정보(CI) 및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등
5. 상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취급위탁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아래의 ‘회사’ 홈페이지에 기재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 LG유플러스(주): www.lguplus.co.kr

본인은 상기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NICE평가정보(주) 귀중]
  • NICE평가정보(주)(이하 ‘회사’)는 LG유플러스(주) 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본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의 내용
  • 가. 정보항목
    • 생년월일,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휴대폰번호, 가입한 이동통신사, IP주소
  • 나. 수집방법
    • 본인인증 요청시 회원사 서비스 페이지 또는 본인인증 팝업창 페이지에서 이용자가 직접 입력
    • 본인인증 과정에서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정보 수집(Ex. IP주소)
2. 개인정보의 이용목적과 제공정보
  • 가. 이용 목적
    • 고객의 회원가입, ID/PW찾기, 거래동의 등을 위한 휴대폰 본인확인 결과
    • 휴대폰 소지 확인을 위한 SMS 인증번호 전송
    • 부정 이용 방지 및 수사의뢰
    •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해제(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 나. 제공하는 개인정보
    •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IP주소 [제공사: 서비스 회원사]
    •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제공사: SKT, KT, LGU+]
    • 휴대폰번호 [제공사: SKT, KT, LGU+]
    • IP주소 [제공사: 서비스 회원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본인확인 발생 및 차단기록, 휴대폰번호
    • 보유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및 민원 처리
    • 보유 기간: 5년
  • 나.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이용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보유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 기간: 3년

 

NH농협생명

일반상담 :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

알림

로그인 하신 휴대폰 번호와 고객정보에 등록된

안전한 거래를 위해 휴대폰 번호를 업데이트해 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