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영업점 찾기 보험상품안내 라이프서비스 고객센터 상품가입

약관 및 정책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내맘같은 고객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31-8068-3601)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상담원 연결(평일)
    09:00~18:00
    ARS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SKT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본인은 SK텔레콤(주)(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회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수집항목
  • 이용자의 성명, 이동전화번호, 가입한 이동전화 회사, 생년월일, 성별
  •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이용자가 이용하는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정보, 이용일시
  • 내외국인 여부
  • 가입한 이동전화회사 및 이동전화브랜드
2. 이용목적
  • 이용자가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에 입력한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본인확인서비스 제공)
  • 해당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에 연계정보(CI)/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등
  • 이용 웹사이트/Application 정보 등에 대한 분석 및 세분화를 통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선호도 분석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 다만, 아래의 경우는 제외
  • 법령에서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보유(상세 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기재된 바에 따름)
4. 본인확인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 수탁자: (주)다날, (주)드림시큐리티, (주)케이지모빌리언스, (주)한국사이버결제, 한국모바일인증(주), 씨앤케이소프트(주), 수미온(주), SK플래닛(주), 엠드림커뮤니케이션(주), NICE평가정보(주), 서울신용평가정보(주)
  • 취급위탁 업무: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본인확인서비스 제공), 연계정보(CI)/중복가입확인정보(DI) 생성 및 전송,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휴대폰인증보호 서비스,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선호도 분석정보 제공관련 시스템 구축·광고매체 연동 및 위탁영업 등

    수탁자의 상세 개인정보 취급 위탁 내용은 각 수탁자가 정하는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탁자 홈페이지 등에 게시된 수탁자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및 제3자 제공 동의 방침 등에 따릅니다.

5. 위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취급위탁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회사 홈페이지 www.sktelecom.com)에 따릅니다.

NICE평가정보(주) 귀중
  • NICE평가정보(주)(이하 ‘회사’)는 SK텔레콤(주)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본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의 내용
  • 가. 정보항목
    • 생년월일,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휴대폰번호, 가입한 이동통신사, IP주소
  • 나. 수집방법
    • 본인인증 요청시 회원사 서비스 페이지 또는 본인인증 팝업창 페이지에서 이용자가 직접 입력
    • 본인인증 과정에서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정보 수집(Ex. IP주소)
2. 개인정보의 이용목적과 제공정보
  • 가. 이용 목적
    • 고객의 회원가입, ID/PW찾기, 거래동의 등을 위한 휴대폰 본인확인 결과
    • 휴대폰 소지 확인을 위한 SMS 인증번호 전송
    • 부정 이용 방지 및 수사의뢰
    •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해제(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 나. 제공하는 개인정보
    •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IP주소 [제공사: 서비스 회원사]
    •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제공사: SKT, KT, LGU+,모빌리언스, 다날]
    • 휴대폰번호 [제공사: SKT, KT, LGU+, 삼성SDS, 모빌리언스, SK네트웍스, 다날]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본인확인 발생 및 차단기록, 휴대폰번호
    • 보유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및 민원 처리
    • 보유 기간: 5년
  • 나.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이용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보유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 기간: 3년
KT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주)케이티(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회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 수집항목
  • 고객의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고객이 이용하는 웹사이트 등
2. 이용목적
  • 고객이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등에 입력한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
  • 해당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등에 연계정보(CI)와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보존기간이 종료하면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하며 별도의 보관을 하지 않습니다. 단, 관련 법령 및 회사방침에 따라 보존하는 목적과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4. 본인확인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 수탁자: NICE평가정보
  • 취급위탁 업무: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 연계정보(CI) 및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등
5. 상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취급위탁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아래의 ‘회사’ 홈페이지에 기재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 (주)케이티: www.kt.com
NICE평가정보(주) 귀중
  • NICE평가정보(주)(이하 ‘회사’)는 (주)케이티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본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의 내용
  • 가. 정보항목
    • 생년월일,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휴대폰번호, 가입한 이동통신사, IP주소
  • 나. 수집방법
    • 본인인증 요청시 회원사 서비스 페이지 또는 본인인증 팝업창 페이지에서 이용자가 직접 입력
    • 본인인증 과정에서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정보 수집(Ex. IP주소)
2. 개인정보의 이용목적과 제공정보
  • 가. 이용 목적
    • 고객의 회원가입, ID/PW찾기, 거래동의 등을 위한 휴대폰 본인확인 결과
    • 휴대폰 소지 확인을 위한 SMS 인증번호 전송
    • 부정 이용 방지 및 수사의뢰
    •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해제(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 나. 제공하는 개인정보
    •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IP주소 [제공사: 서비스 회원사]
    •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제공사: SKT, KT, LGU+,모빌리언스, 다날]
    • 휴대폰번호 [제공사: SKT, KT, LGU+, 삼성SDS, 모빌리언스, SK네트웍스, 다날]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본인확인 발생 및 차단기록, 휴대폰번호
    • 보유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및 민원 처리
    • 보유 기간: 5년
  • 나.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이용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보유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 기간: 3년
[LG유플러스(주) 귀중]
  • LG유플러스(주) (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본인확인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회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개인정보의 취급을 위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1.수집항목
  • 고객의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 연계정보(CI), 중복가입확인정보(DI)
  • 고객이 이용하는 웹사이트 등
2.이용목적
  • 고객이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등에 입력한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
  • 해당 웹사이트 또는 Application 등에 연계정보(CI)와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 및 이용을 원칙으로 하되, 법률에서 정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보유 및 이용(세부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름)
4.본인확인서비스 제공을 위한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 수탁자: NICE평가정보
  • 취급위탁 업무: 본인확인정보의 정확성 여부 확인, 연계정보(CI) 및 중복가입확인정보(DI) 전송, 서비스 관련 상담 및 불만 처리 등
5. 상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취급위탁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된 사항은 아래의 ‘회사’ 홈페이지에 기재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 LG유플러스(주): www.lguplus.co.kr

본인은 상기 내용을 숙지하였으며 이에 동의합니다.

[NICE평가정보(주) 귀중]
  • NICE평가정보(주)(이하 ‘회사’)는 LG유플러스(주) 의 업무를 대행하여 휴대폰본인확인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하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서 다음과 같이 본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의 내용
  • 가. 정보항목
    • 생년월일, 성명, 성별, 내/외국인 구분, 휴대폰번호, 가입한 이동통신사, IP주소
  • 나. 수집방법
    • 본인인증 요청시 회원사 서비스 페이지 또는 본인인증 팝업창 페이지에서 이용자가 직접 입력
    • 본인인증 과정에서 시스템에서 생성되는 정보 수집(Ex. IP주소)
2. 개인정보의 이용목적과 제공정보
  • 가. 이용 목적
    • 고객의 회원가입, ID/PW찾기, 거래동의 등을 위한 휴대폰 본인확인 결과
    • 휴대폰 소지 확인을 위한 SMS 인증번호 전송
    • 부정 이용 방지 및 수사의뢰
    • 휴대폰번호보호서비스 해제(서비스 가입자에 한함)
    • 기타 법률에서 정한 목적
  • 나. 제공하는 개인정보
    • 성명, 성별, 생년월일, 내/외국인,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IP주소 [제공사: 서비스 회원사]
    • 성명, 성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이동통신사 [제공사: SKT, KT, LGU+]
    • 휴대폰번호 [제공사: SKT, KT, LGU+]
    • IP주소 [제공사: 서비스 회원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기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본인확인 발생 및 차단기록, 휴대폰번호
    • 보유 이유: 부정 이용 방지 및 민원 처리
    • 보유 기간: 5년
  • 나.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이용자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보유 이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유 기간: 3년

 

NH농협생명

내맘같은 고객센터 ARS: 1544-4000(해외:+82-31-8068-3601), 사고보험금 상담 1833-4100

닫기

상담원연결: 09:00~18:00(평일)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9:00~18: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수술, 입원, 실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2. 해지, 만기, 중도인출, 분할보험금 등 지급 안내
      • 3. 보험계약대출 문의
      • 4. 보험료 입금 등 보험 일반 상담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6. 휴면보험금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