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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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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출상품 직장인보험고객 신용대출

직장인보험고객 신용대출

직장인보험고객 신용대출

신상품 인기상품 다이렉트

당사 보험고객중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전용 신용대출 상품
  • 무서류, 무방문으로 인터넷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대출이용이 가능
  •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음
  • 신용등급 영향없이 인터넷 대출한도 뿐만 아니라 영업점 대출한도도 조회 가능

이용시간: 평일 09:00∼19:00/ 토요일 09:00∼13:00 (일요일 및 국공휴일 제외)

대출대상 (아래 조건 모두 충족시)
  • 당사 보험가입 후 1년 이상 정상 유지중인 고객으로 국세청 연소득 확인금액이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
    (단, 신청일 기준 동일 사업장에 12개월 이상 건강보험료를 납부한 경우 가능)
  • 당사 신용등급이 5등급 이내인 고객
대출기간
  • 일시상환 – 1년, 원(리)금균등상환 – 3년
대출금리
  • 연 4.76% 부터(2019.09.01 기준, 6개월변동, 만기1년 조건시)
  • 채무자의 신용도에 따라 금리가 차등적용 됩니다
  • 금리산출은 국고채 금리(3개월, 6개월, 1년, 2년) + 가산금리
대출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대출실행
  • 대출신청 접수가 완료되면 콜센터 상담원이 전화로 본인확인 후 대출금 지급

    단, 평일 18시 이후나 토요일 신청완료건은 다음날(익영업일) 오전에 대출금 지급

    대출실행전 대출심사시점과 다른 대출정보 등이 확인되는 경우 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
  • 2017년 11월 10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 3,000만원을 초과하여 한도금액(영업점)을 신청하실 경우 콜센터(1644-2244)나 총국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비서류를 안내받아 지참 후 가까운 총국에 내방하시면 영업점 한도금액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영업점 찾기)
  • 대출가능여부와 대출조건은 당사 개인신용평가 기준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채무의 이행을 지체할 경우 법령이 정한 범위내에서 대출거래약정서에 따라 지연배상 금액이 부과됩니다.
  • 대출신청 이후에도 별도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정보 조회동의/본인인증
  2. 연소득조회(홈택스·국민연금)
  3. 대출가능 금액확인
  4. 대출신청
  5. 콜센터 대출금지급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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