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로그인센터

온라인보험 바로가기

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상담사 연결 평일 08:30~ 19:00
    • 조회 365일 24시간
    • 처리 365일 07:00~23:30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사이버창구 이용가이드

사이버창구 이용가이드

사이버창구 이용시 알아두셔야 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이버창구 자주묻는질문
1. ‘윈도우10’ 사용 고객의 원활한 금융거래를 위한 설정방법 안내
  • ‘윈도우10’에 기본적으로 탑재되는 웹 브라우저는 2종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Microsoft Edge)’와 ‘IE11(Internet Explorer 11)’입니다.
  • ‘윈도우10’의 초기 기본 웹 브라우저는 ‘엣지’로 설정되어 있으나, ‘IE11’도 함께 탑재되어 있으므로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사이버 창구 이용 등 기존의 호환성 유지가 중요한 사용자는 ‘IE11’을 기본 웹 브라우저로 설정해 사용하면 됩니다.
‘윈도우10’에서 ‘IE11’로 기본 웹 브라우저 설정하는 방법
  • 기본 브라우저 설정하기

    ① 좌측 하단 시작메뉴 아이콘 바로 옆의 웹 및 Windows 검색(단축키: 윈도우키 + S)에서 ‘설정’ 입력 → ② ‘설정’ 클릭 → ③ ‘시스템’ 클릭 → ④ ‘기본 앱’ 클릭 → ⑤ 웹 브라우저 항목에 나와있는 ‘현재 웹 브라우저’ 클릭 → ⑥‘Internet Explore’ 선택

  • 제어판에서 설정하기

    ① 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 후 ‘제어판’ 선택 → ② 컴퓨터 설정 변경에서 ‘프로그램’ 클릭 → ③ ‘기본 프로그램 설정’ 클릭 → ④ ‘Internet Explorer‘ 클릭 → ⑤ ‘이 프로그램을 기본 프로그램으로 설정’ 클릭 → ⑥ 확인 버튼 클릭

  • 초기화면에서 설정하기

    운영체제 설치 완료 후 나오는 초기 화면의 ‘새 윈도우에 대한 새 앱’에서 ‘내 기본 앱 직접 선택’ 클릭하고, ‘Microsoft Edge’ 항목 체크 해제

2. 보안프로그램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인터넷 창을 열어 상단 메뉴에서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nhlife.co.kr 을 추가해 주세요.
새 창을 열어 NH농협생명 사이버창구에 다시 접속합니다. 만약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보안고객센터(070-4659-3607)로 문의 바랍니다.
단축번호 ☎ 070-4659-3607
  • 인터넷 창을 열어 메뉴 중 도구-호완성 보기 설정을 클릭하세요.
  • 이 웹 사이트 추가(D):에 nhlife.co.kr을 입력 후 추가 버튼 을 클릭해 주세요.
  • 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W):에 nhlife.co.kr 이 추가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새창을 열어 다시 NH농협생명 사이트(www.nhlife.co.kr)에 접속 후 이용하세요.
3. 사이버창구 로그인 시 공인인증서 에러가 뜹니다. 왜 그런가요?
인터넷 창 메뉴에서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nhlife.co.kr 을 추가해 주세요.
새 창을 열어 NH농협생명 사이버창구에 다시 접속합니다. 만약 계속 문제가 발생한다면 보안고객센터(070-4659-3607)로 문의 바랍니다.
단축번호 ☎ 070-4659-3607 (상단 1번 답변을 참조해 주세요)
4. 스마트폰으로 계약사항을 조회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스마트폰에서 NH농협생명 앱을 다운받으신 후 모바일 공인인증서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NH농협생명 홈페이지 하단 풋터에 "모바일 공인인증서" 혹은 고객센터 왼쪽 메뉴 "모바일 공인인증서" 배너를 클릭 하시면
안드로이드/iPhone 별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