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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 일반상담 1544-4000(해외+82-2-6943-1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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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창구 이용가이드

사이버창구 이용가이드

사이버창구 이용시 알아두셔야 할 정보를 안내해 드립니다. 보다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공인인증서 안내
1. 공인인증서란?
  • 인터넷에서 상거래 또는 민원신청 시 신원확인을 위해 사용하는 디지털 증명서(디지털인감)로서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 전자상거래 : 인터넷쇼핑, 전자계약, 전자무역 등
    • 인터넷금융 : 은행업무, 증권거래, 보험거래 등
    • 전자민원 : 각종 민원서류 발급, 세금 납부 등 민원 신청
  •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지 않으면 상거래나 계약등에 있어 법적 효과가 인정되지 않아 분쟁 발생 시 대응이 곤란할 수 있습니다.
2. 발급 방법
01 직접 방문(신분증지참) 후 신청
은행, 증권사, 우체국, 공인인증기관 등에 신분증을 지참하고 직접 방문하여 인증서 발급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02 인터넷에서 공인인증서 내려받기
방문한 기관에서 제공하는 설명서에 따라 인터넷에서 인증서 파일을 내려받습니다.
3. 안전한 사용 방법
  • 공인인증서는 별도의 USB 메모리에 저장하여 사용합니다.

    공인인증서를 컴퓨터에 저장하면 다른 사람이 복사할 수 있고, 해킹·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공격발생 시 유출될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는 추측이 어렵게 만들고 자주 변경해야 합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는 금융 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키보드해킹 방지 프로그램, 피싱방지 프로그램 등을 설치합니다.
  • 보안서버를 갖춘 안전한 웹사이트(웹브라우저 화면 우측 하단에 자물쇠 아이콘이 보임)를 이용합니다.
  • 피시방 등 여러 사람이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금융거래등을 하지 않습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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