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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일반] 미수령 연금 및 미수령 만기보험금 안내
첨부화일 등록일 2018-10-24
미수령 연금 안내
미수령 연금이란?
  • 개인연금보험 또는 연금저축보험의 적립기간이 종료된 이후 연금수령기일이 도래하였으나 고객이 연금을 찾아가지 않아 미지급 상태로 회사에 남아있는 연금
NH농협생명에 연금보험계약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 중 연금수령기일이 도래된 경우 연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미수령 연금 신청 방법
    미수령 연금 신청 방법
    콜센터(1544-4000)로 연금 지급 신청
    • 최고 2천만원 이하인 경우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 진행 후 수익자 자동이체 계좌로 지급
    • 계약자, 만기수익자가 동일하고 실명번호가 등록되어 있어야 지급 가능
    • 1천만원 초과 또는 최근 보험료 자동이체 이력이 없는 계좌로 지급 요청 시에는 두가지 인증 모두 확인 후 지급 가능
      단, 자동이체 이력이 없는 계좌로 지급 요청시에는 1천만원까지만 가능
    홈페이지
    • 홈페이지 상단 메뉴 사이버창구 → 입출금서비스 → 미지급연금 지급
    • 사이버창구에서 본인 공인인증서 로그인 및 휴대폰인증 후 본인계좌로 수령
      (수령계좌는 보험료 자동이체 이력이 3회 이상인 계좌에 한함)
    모바일앱
    • 모바일창구 왼쪽 상단에 계약관리 → 일반보험금 신청 → 연금지급
    • 모바일창구 로그인 및 휴대폰인증 후 본인계좌로 수령
      (수령계좌는 보험료 자동이체 이력이 3회 이상인 계좌에 한함)
    방문 신청
    • 만기수익자 본인이 신분증 및 도장(서명가능)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NH농협생명 지역총국 및 거래하시는 농·축협, NH농협은행에 내방하여 지급신청 가능합니다.
미수령 만기보험금 안내
미수령 만기보험금이란?
  • 보험기간이 만료되었으나 소멸시효가 끝나지 않은 잔액으로 고객이 찾아가지 않아 미지급 상태로 회사에 남아있는 보험금
NH농협생명에 보험계약을 보유하고 계신 고객님 중 만기가 도래된 경우 만기보험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미수령 만기보험금 신청 방법
미수령 만기보험금 신청 방법
콜센터(1544-4000)로 만기보험금 지급 신청
  • 최고 2천만원 이하인 경우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 인증 진행 후 수익자 자동이체 계좌로 지급
  • 계약자, 만기수익자가 동일하고 실명번호가 등록되어 있어야 지급 가능
  • 1천만원 초과 또는 최근 보험료 자동이체 이력이 없는 계좌로 지급 요청 시에는 두가지 인증 모두 확인 후 지급 가능
    단, 자동이체 이력이 없는 계좌로 지급 요청시에는 1천만원까지만 가능
홈페이지
  • 홈페이지 상단 메뉴 사이버창구 → 입출금서비스 → 만기보험금 지급
  • 사이버창구에서 본인 공인인증서 로그인 및 휴대폰인증 후 본인계좌로 수령
    (수령계좌는 보험료 자동이체 이력이 3회 이상인 계좌에 한함)
모바일앱
  • 모바일창구 왼쪽 상단에 계약관리 → 일반보험금 신청 → 만기보험금
  • 모바일창구 로그인 및 휴대폰인증 후 본인계좌로 수령
    (수령계좌는 보험료 자동이체 이력이 3회 이상인 계좌에 한함)
방문 신청
  • 만기수익자 본인이 신분증 및 도장(서명가능)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NH농협생명 지역총국 및 거래하시는 농·축협, NH농협은행에 내방하여 지급신청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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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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