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레이어닫기

인쇄 광고 팝업이미지



여기서부터 컨텐츠가 시작됩니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내용
제목 [일반] NH농협생명 고객패널 제3기 모집
첨부화일

NH농협생명 고객패널 제3기 모집NH농협생명고객패널지원서.hwp

등록일 2018-03-08
모집공고
NH농협생명 고객패널 제3기 모집

NH농협생명이 고객님의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고객님께 제공되는 상품, 서비스의 품질향상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소중한 의견을 공유해주실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모집대상
모집인원
00명
모집대상
  • 수도원에 거주하는 20~50대 여성
  • 인터넷 및 파워포인트 문서 작업 가능하신 분
  • 서울 본사 간담뢰 참석 가능하신 분(월1회)
  • 성실하고 적극적이며 책임감이 강한 분

우대사항: 당사 보험 가입고객, 다양한 보험가입 및 서비스 경험자, 고객패널 활동 경험자, SNS활용 가능자(카페/블로그/페이스북 등)

활동내용
활동기간
2018년 5월 2일(수)~ 9월 28일(금) [5개월]
활동내용
  • 특정 주제에 대한 자료조사 후 결과보고서 제출(보험상품 및 서비스 체험, 모니터링, 장단점 분석, 개선 제안)
  • 월 1회 정기 간담회 참석
  • 수시 아이디어 제안 및 기타 활동
활동혜택
활동비 월30만원 (활동우수자 추가 인센티브 제공, 각종 기념품 증정)
모집관련
모집기간
2018년 3월 12일(월)~3월 25일(일)
지원방법
  • 지원서 및 개인(신용)정보처리 동의서 작성하여 E-mail접수
  • 제출서: nhlife8016-1@nonghtup.com
  • 지원서 양식: NH농협생명 홈페이지 → 공지사항 → 첨부파일 다운
  • 개인(신용)정보 처리 동의서: 출력 후 서명하여 스캔(사진)파일로 제출
선발과정
  • 1차 서류전형 4월2일 합격자 개별연락
  • 2차 전화면접 4월5일~6일
  • 최종합격자 안내 4월 12일
  • 발대식 4월 26일 오전 10시 예정(불참 시 합격 취소)
문의
02)3786-8197

↑맨위로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닫기

맨처음으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