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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민원접수

전자민원접수

전자민원접수의 세부목록(메뉴)

전자민원 처리절차
고객불만 건의사항 접수
  • 홈페이지 접수/모바일접수(24시간)
  • 콜센터 접수: ☎ 1544-4000 (이용시간 08:30 ~ 19:00)
  • 내방접수: NH농협생명 총국 고객지원팀, FC지점 및 농협은행(농·축협 포함)
  • 우편접수: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을 통한 불만사항 접수
    • 주소: (03739)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87 NH농협생명빌딩 동관 8층 소비자보호실
    • 팩스번호: 02)3786-8509
    • 이메일: nhlife8085-1@nonghyup.com
해당 부서 통보
접수된 내용을 관련 부서에 통보하여 처리 담당자를 선정합니다.
접수 사실 확인
관련 부서에 민원이 배정되면 지정된 처리 담당자가 불만내용을 확인 및 검토하고 고객님에게 민원접수 사실을 유선으로 안내합니다.
불만사항 처리
접수된 불만사항은 사실관계 및 관련법규를 바탕으로 피해구제 여부 및 범위를 의결합니다.
결과는 민원접수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內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추가 사실확인을 위해 지연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처리결과 안내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결과를 고객에게 유선, 서신, 이메일 등으로 안내합니다.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콜센터 ARS(1544-4000) 안내

일반상담 1544-4000, 사고보험금상담 1833-4100
ARS 이용
  • 조회서비스 365일 24시간 운영
  • 처리서비스 365일 07:00~23:30
상담원 연결
평일 08:30~19:00
  • 1544-4000 ARS 서비스
    • 0. 상담직원 연결
      • 1. 보험계약대출문의
      • 2. 보험료납입 및 자동이체문의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지급안내
      • 4. 사고, 수술, 입원 등 사고보험금 문의
      • 5. 안내장 및 증명서 신청
      • 6. 기타보험관련문의
    • 1. 보험계약대출
      • 1. 보험계약대출 금액 조회 및 신청
      • 2. 원리금 조회 및 상환
      • 0. 상담직원 연결
    • 2. 보험료납입 및 계약사항조회
      • 1. 보험료 실시간 이체
      • 2. 보험료납입 내역 조회
      • 3. 자동이체신청 및 변경
      • 4. 부활절차 및 납입금액 안내
      • 0. 상담직원 연결
    • 3. 해지/만기/중도인출/분할보험금 등 보험금 신청
      • 1. 해지환급금 조회
      • 2. 만기보험금 조회
      • 3. 분할보험금 조회
      • 4. 배당금 조회
      • 5. 중도인출 조회
      • 0. 상담직원 연결
    • 4. 소득공제납입증명서 신청
      • 0. 상담직원 연결
    • 5. 비밀번호 등록 및 변경 신청
      • 1. 비밀번호 등록
      • 2. 비밀번호 변경
      • 0. 상담직원 연결
  • 1833-4100 ARS 서비스
    • 1. 상담직원 연결
    • 2. ARS를 통한 사고보험금청구 서류안내
      • 1. 실손의료비 입원 및 상해치료비
      • 2. 실손의료비 통원 및 처방
      • 3. 입원/수술
      • 4. 치아보험
      • 5. 골절진단
      • 6. 암진단, 수술
      • 7. 암입원, 통원
통화요금안내
일반전화: 3분당 33원(시내요금 기준)/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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