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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맘같은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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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온라인 지원 (채용공고를 참조하세요)
채용절차
- 지원서 작성
-
-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고 접수기간에 본인의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추후 서류제출을 통해 검증을 실시하오니 허위 없이 성실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 전형
-
- 지원자의 기본 자질을 심사합니다.
- 서류 심사 항목에는 경력, 자격, 자기소개서 등이 포함됩니다. 채용 예정인원의 일정 배수를 서류전형 합격자로 선정합니다.
- 면접 전형
-
- 적합한 인재 선발을 위한 최종 단계로 NH농협생명이 추구하는 인재상 부합여부, 핵심역량, 해당 직무 경력, 열정 등을 평가하기 위한 단계입니다.
- 필요한 경우 프레젠테이션 면접을 추가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 신체 검사
-
- 채용신체검사는 NH농협생명에서 지정한 의료기관에서 실시합니다.
- 최종 합격
-
- 최종합격자는 근로계약서 작성 후 채용공고문에 명시된 해당 부서나 지역에 근무하게 됩니다.
NH농협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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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전화: 3분당 39원(시내요금 기준)
- 휴대폰, 인터넷전화: 통신사와 약정한 요금제 기준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