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은 2013년부터 '상생 마케팅'을 통해 농산물 소비감서 및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 농민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상생마케팅이란 기업이 농산물에 광고를 하고, 그 광고비용을 통해 농산물을 할인 공급하는 신개념 사회공헌활동입니다.
- NH농협생명은 2013년에는 생산과잉으로 가격 폭락의 어려움을 겪은 감귤 농가를, 2014년에는 AI피해 농가를 위해 닭·오리 농가를, 2014년에는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양파 농가를 대상으로 총 7억 원을 후원했습니다.
- 2016년에도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농가를 위해 1.5억 원을 후원(예정)하는데요 더욱 더 커져가는 상생마케팅!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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